‘젝시믹스’ SK텔레콤과 MZ세대 공략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젝시믹스’ SK텔레콤과 MZ세대 공략

강산들 기자 0 2021.01.18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가 SKT와 제휴를 통해서 젝시믹스의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1차 타겟 마케팅으로 SK텔레콤 고객 중 1월에 생일을 맞은 2030 여성 고객에게 젝시믹스’ 15%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쿠폰 발행은 오늘(18)부터 개별 문자로 전송되며 유효 기간은 발행 후 30일까지다쿠폰 등록은 모바일과 웹에서 모두 가능하고 ‘젝시믹스사이트에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에서 다운로드 및 등록 후 사용할 수 있다.

 

젝시믹스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핵심 타겟층인 MZ세대를 대상으로 브랜드 인지도를 한층 끌어올리겠다는 전략이다.

 

레깅스의 대중화를 이끌고 있는 젝시믹스는 상의브라탑홈트용 액세서리를 비롯해 다채로운 디자인의 애슬레저 의류를 선보이고 있다운동 단계별로 초보자중급자상급자가 입을 수 있는 세분화된 레깅스 라인을 보유하고 있으며 여성들의 다양한 체형을 고려한 77, 88사이즈 제품도 출시되고 있다.

 

한편 ‘젝시믹스는 지난 9일 중국 관영방송 CCTV에 한국 홈트 열풍의 대표 브랜드로 소개되기도 했다방송은 홍대핏스토어에서 3분여 동안 생중계로 진행됐으며 직접 기자가 젝시믹스의상을 입고 매장 내부 전경과 홈트레이닝 기구 등을 소개해 눈길을 끌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