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라이씨클 ‘모그핑크’ 언더웨어 완판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트라이씨클 ‘모그핑크’ 언더웨어 완판

정우영 기자 0 2021.01.15

트라이씨클(대표 권성훈)이 자체브랜드(PB) ‘모그핑크’ 언더웨어 런칭과 동시에 완판하는 등 인기를 얻었다. 

 

지난 5일과 9일 신세계TV쇼핑에서 진행한 모그핑크뱀부 심리스 여성사각팬티 8종 패키지 런칭 방송이 연일 매진을 기록했다.

 

여성복 브랜드 모그핑크가 처음 선보이는 언더웨어임에도 양일 방송에서 각각 142%, 123% 초과 매출을 달성하는 등 소비자들의 큰 관심을 끌었다특히 20대부터 60대까지 다양한 연령층에서 고른 반응을 보이며 차세대 국민 여성사각팬티로 등극을 예고했다.

 

모그핑크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인기몰이 중인 하프클럽의 자체 브랜드로 올해부터 언더웨어 라인을 추가로 운영하며 그 첫 상품으로 뱀부 심리스 여성사각팬티를 자신 있게 선보였다.

 

뱀부 심리스 여성사각팬티는 대나무에서 추출한 고급 뱀부 소재를 사용한다자연 항균 및 소취 기능이 탁월해 세균을 억제하고 냄새를 잡아주어 쾌적함을 선사한다우수한 통기성으로 중요부위의 건강 관리에도 도움을 준다.

 

360 3D 무봉제 공법으로 봉제선을 최소화했고 Y존의 압박이 없는 사각 드로즈 스타일로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한다생리대를 부착할 수 있도록 디자인해 생활의 편의 또한 배려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