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오그룹 전 임직원에 행운의 열쇠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임오그룹 전 임직원에 행운의 열쇠

정우영 기자 0 2021.01.08

임오그룹(회장 임오식)2020년 한 해를 마감하면서 진도, 임오, 임오산업, 임오냉동, 화인센스, 진산 등 6개 계열사에 1년 이상 근무한 전 임직원에게 행운의 열쇠를 증정했다. 

 

임오식 회장은 코로나19로 정신적, 물리적 고생을 벗어나기를 기원하며 새로 맞이한 한 해 시작의 문을 행운의 열쇠로 열기를 희망한다고 전했다. 비록 코로나19 여파로 근무환경 및 매출 등에 큰 변화가 있었지만 영업 일선에서 열심히 노력한 직원들과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각자 자리에서 최선을 다한 모든 직원들에게 감사와 노고를 격려했다.

 

임오그룹은 그 동안 겨울철 김장 보너스를 비롯해 제주 감귤 한 박스를 전 직원에게 선물하고 장기근속 직원 부부동반 유럽 여행 포상 및 매년 우수사원 해외여행 포상을 진행한 바 있으며 매년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어린이날, 어버이날, 부부의 날에 맞춰 어린 자녀와 부모님 명의 통장에 용돈을 보내주는 등 직원들 사기진작에도 앞장서고 있다.

 

한편 임오그룹은 대한민국 1등 모피 대명사 진도모피의 진도를 비롯해 코렐, 비젼, 파이렉스, 가이타이너 등의 공식 수입업체 임오, 임오산업과 테이블 웨어 전문 업체 화인센스 및 냉동, 냉장 물류창고 보관업 임오냉동, 명품 주얼리 샤링의 진산을 전개하고 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