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인더스트리 FnC부문(대표 유석진)이 ‘코오롱스포츠’의 방구석 언택트 이벤트를 이어간다
‘코오롱스포츠’는 12월 8일부터 15일까지 ‘공효진과 함께 하는 리버스 워크샵’ 이벤트를 진행한다. ‘코오롱스포츠’의 콘셉트 스토어 ‘솟솟상회’에서 진행되었던 리버스 워크샵은 ‘코오롱스포츠’의 다양한 와펜을 활용하여 티셔츠나 에코백, 모자를 커스텀 하는 내용으로 진행했다.
‘코오롱스포츠’는 배우 공효진이 직접 참여하는 리버스 워크샵을 영상으로 담아 8일 코오롱스포츠 인스타그램과 홈페이지에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공효진은 솟솟상회를 방문하여 티셔츠와 에코백에 직접 고른 ‘코오롱스포츠 와펜’을 달아 새로운 디자인으로 변신시키며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었다. 뿐만 아니라 ‘코오롱스포츠’의 안타티카 다운 재킷과 액세서리로 공효진만의 스타일을 선보이기도 했다.
‘코오롱스포츠’는 15일까지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벤트를 진행, 추첨을 통해 다섯 명에게 공효진이 직접 만든 리버스 에코백과 티셔츠를 증정한다.
또 11일 뮤지션 새소년과 함께 하는 힐링 온택트 콘서트를 진행한다. 힐링 온택트 콘서트는 한남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저녁 7시부터 언택트 라이브로 진행된다. 코로나로 변해버린 일상에서 희망을 이야기하는 자리를 마련하고자 새소년과의 콘서트를 기획한 것. 이번 콘서트는 약 한시간 동안 코오롱스포츠 유튜브 채널에서 라이브 스트리밍을 통해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