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젝시믹스’ ‘믹스투믹스’ 콜라보 프로모션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젝시믹스’ ‘믹스투믹스’ 콜라보 프로모션

강산들 기자 0 2020.12.03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이 애슬레저 액티브웨어 젝시믹스와 애슬레저 스트리트 믹스투믹스의 콜라보레이션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두 브랜드의 트렌디한 아이템들을 최대 72% 할인된 파격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특별 행사로 오는 129일까지 각 브랜드의 공식 온라인몰에서 진행된다.

 

젝시믹스공식몰에서는 헤이즈에게 영감을 받아 제품명을 만들어 화제가 된 헤이즈 크롭 패딩을 포함해 스노우드롭 오버핏 숏패딩’, ‘에어 하프 패딩2020 F/W 인기 아우터 6종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믹스투믹스온라인몰에서는 전품목 20% 쿠폰, ‘젝시믹스 10% 할인 쿠폰퀴즈 이벤트를 진행하며, 포근한 윈터 콜렉션 6종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젝시믹스의 네오플렉시레깅스를 증정하는 등 고객 혜택을 풍성하게 준비했다.

 

제시와 헤이즈의 스타일링 대결 이벤트도 함께 실시된다. 제시의 센 언니 스타일링부터 통통 튀는 컬러로 스트릿무드를 극대화한 헤이즈의 스트리트웨어 스타일링까지 여러 아우터 코디 중 가장 많은 추천을 받은 스타일 1위 제품은 추첨으로 고객들에게 증정된다.

 

한편 믹스투믹스는 가수 헤이즈를 전속 모델로 전격 발탁하며 본격적으로 1020 세대 공략에 시동을 걸었다. 얼마 전에는 잠실 롯데월드몰점에 첫번째 팝업스토어를 오픈하는 등 스트릿하면서도 감각적인 감성을 소비자들에게 전달하기 위해 다양한 활동을 전개 중이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