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C’ 오마이걸 아린 영상 2천만뷰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BYC’ 오마이걸 아린 영상 2천만뷰


 

아린의 ‘BYC’ 영상 아린이의 겨울은 BYC로 따뜻주의보!’가 화제다.

 

BYC는 지난 1120일 이 영상을 처음 공개했는데 지금까지 200만뷰를 넘어서며 인기를 얻고 있는 것. 영상 속 아린은 심심한 집콕 라이프 중 ‘BYC’ 제품들로 겨울을 준비하는 컨셉으로 매력을 과시했다. 아린은 겨울 필수템 보디히트, 입을수록 편안한 속옷. 탄력짱짱 스타킹, 포근한 프리스 등 ‘BYC’ 제품들로 겨울 스타일링을 했다.

 

 

BYC는 지난 4월부터 아린과 BYC의 첫 만남, BYC 쇼핑몰 4주년, 광고 촬영 현장, BYC 아린 쿨웨어로 여름나기 등 17가지 컨셉의 다양한 영상을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하며 아린과의 추억을 공유해왔다. BYC 공식 영상에서만 볼 수 있는 오마이걸 아린의 사랑스러움에 많은 팬들과 BYC 소비자들이 관심을 보이며 총 조회수 약 2000만회를 기록하였다. 특히 지난 6월 공개한 BYC 쿨웨어와 함께 한 ‘BYC, 오마이걸 아린이의 여름일기!’ 영상은 780만 뷰를 돌파하며 최대 조회수를 남겼다.

 

한편 BYC는 아린과의 만남을 재미있는 콘텐츠로 기록하는 등 젊은 세대들과 소통의 장을 넓혀 나가고 있다. 이외에도 BYC와 함께해온 모델들이 담긴 영상과 BYC의 다양한 활동들은 BYC 공식 SNS와 유튜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