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더아머’ 스테판 커리 브랜드 만든다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언더아머’ 스테판 커리 브랜드 만든다

강산들 기자 0 2020.12.02

 

언더아머가 세 번의 NBA 우승과 두 번의 MVP를 수상한 스테판 커리와 함께 ‘커리브랜드를 론칭한다.

 

커리는 운동을 하는 모든 이들이 언제 어디서나 차별받지 않고 운동할 수 있도록 평등한 기회와 환경을 꾸준히 확대시켜 온 언더아머의 오랜 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스테판 커리와 함께 탄생 시킨 브랜드다.

 

 

10년 넘게 언더아머와 지역사회를 위해 공헌한 스테판 커리는 “재능은 어디에나 있지만기회는 그렇지 않다. 우리는 이 두 가지 격차가 해소된 환경을 만들기 위해 계속 노력하고 있으며 아내와 함께 설립한 재단과 특히 새롭게 론칭하는 커리 브랜드를 통해 전세계 아이들의 위대한 잠재력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장기적인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또한 ‘언더아머 CEO 패트릭 프리스크는 스포츠가 그 어느 때보다 우리 사회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는 시점에서 많은 이들이 여러 불균형한 환경으로 인해 그들의 재능을 발휘할 기회조차 얻지 못하는 점이 매우 안타깝다. 이 문제점을 해결하고 더 나은 스포츠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언더아머와 스테판 커리가 함께 브랜드를 만들었다고 말했다.

 

 

커리는 운동복과 운동화, 그리고 장비는 물론 안전하게 경기를 진행할 수 있는 장소 등을 제공함과 동시에 전문성을 갖춘 스포츠 지도자 양성에도 적극적으로 지원을 할 예정이다또한 오는 2025년까지 10만명 이상의 젊은 선수들이 ‘커리를 이용할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다.

 

한편 새롭게 탄생한 커리와 함께 선보이는 스테판 커리의 시그니처 농구화 ‘커리플로우’ 의 첫 번째 컬러웨이는 12 11일 출시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