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린’ 세이브더칠드런과 사회 공헌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카린’ 세이브더칠드런과 사회 공헌

김지민 기자 0 2020.12.01

모던 컨템포러리 아이웨어 카린12월 한달 동안 국제 구호개발 NGO 세이브더칠드런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어린이들과 마음을 나누는 사회공헌 캠페인을 전개한다.

 

이번 캠페인은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인한 어려움 속에 연말을 맞아 도움이 필요한 어린이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나누고 힘을 실어주자는 취지에서 기획되었다.

 

카린은 트렌디한 디자인의 아이웨어를 세이브더칠드런의 아이덴티티가 담긴 패키지 및 구성품과 함께 담아 한정판 카린X세이브더칠드런스페셜에디션을 제공한다. 캠페인을 통한 판매 수익금 일부는 세이브더칠드런에 기부될 예정이다.

 

카린X세이브더칠드런스페셜에디션은 12월 카린 아이웨어 구매고객 모두에게 제공되며 매주 화요일에는 카린 공식 온라인몰에서 스페셜에디션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서프라이즈 이벤트도 준비했다.

 

스페셜에디션은 세이브더칠드런을 상징하는 레드 컬러의 틴케이스와 세이브더칠드런 로고 장식이 돋보이는 듀얼스트랩이 무료로 증정된다. 틴케이스는 세련된 디자인으로 제작되어 아이웨어 케이스 외에도 필통이나 소지품 보관 등 다양한 활용도를 자랑하는 제품이다. 특히 세이브더칠드런과 협업한 레드컬러 버전은 이번 캠페인 이후 더 이상 제작되지 않아 소장 가치가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