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앤지엔터프라이즈 국제인증 추가 획득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지앤지엔터프라이즈 국제인증 추가 획득

정우영 기자 0 2020.11.30

지앤지엔터프라이즈(대표 여상룡)가 국제 인증 시스템인 ISO9001ISO14001 인증을 획득했다.

 

국제표준화기구(ISO)에서 부여하는 ISO9001은 제품의 생산, 공급과정에 있어 품질경영시스템을 평가하여 인증하는 것으로 국제 규격에 부합되었을 때 발급된다.

 

ISO14001은 환경경영체제에 관한 국제표준인 ISO14000 시리즈 중 가장 중요하게 여겨지고 있다. ISO14001 인증은 환경경영을 기업 경영의 방침으로 삼고 구체적인 목표와 세부 목표를 정한 뒤 이를 달성하기 위해 조직적으로 관리하는 체제를 갖추고 지속적인 환경개선을 이루어 나가고 있다는 것을 일컫는다.

 

한편 지앤지엔터프라이즈는 지난 20여 년 동안 축적된 데이터 시스템을 통해 IT와 패션을 접목시킨 스마토 팩토리 운영으로 주목받고 있다. 가장 친환경적인 의류 방식인 3D 니팅 시스템으로 원단 폐기물이 발생하지 않으며 데이터에 의한 고도화된 공정으로 정확도를 높여 오차 범위를 최소화하였다. 또한 염색공정에서 친환경적 시스템을 도입하여 폐수가 아닌 1급수 정화수가 배출될 수 있도록 하였다. 기업의 최대 목표인 지속 가능성에 맞춰 올해 윤리적 제조 인증 프로그램 ‘WRAP(Worldwide Responsible Accredited Production)’을 획득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