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홈쇼핑에 등장한 명화와 스파 상품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TV홈쇼핑에 등장한 명화와 스파 상품

정우영 기자 0 2020.11.24

TV홈쇼핑에 집콕 힐링을 위한 상품이 속속 등장하고 있다.

 

CJ오쇼핑은 최근 전시회나 공연 개최 규모가 축소되며 문화 생활에 대한 아쉬움이 큰 고객을 타깃으로 뮤라섹 갤러리랩 명화 액자를 선보인다. 이 제품은 영국 내셔널 갤러리/이태리 스칼라 아카이브/프랑스 국공립 미술연합 등에서 고흐, 클림트 등 유명 작가의 명화 라이선스를 취득해 원본을 재현해낸 작품으로 국내 루브르 박물관 전 등에 참여할 정도로 뛰어난 복원력과 품질을 인정받았다. 피그먼트 프린트 기법과 UV코팅으로 제작해 보존력이 뛰어나다. 작품 한 점 당 139천원부터 판매한다.

 

이와 함께 최근 코로나 여파로 사우나/스파 방문이 꺼리는 고객이 늘어나 홈 스파용 제품까지 출시했다. CJ 오쇼핑에서 큐브 편백나무 반신욕기를 홈쇼핑 단독으로 론칭했다. 새벽 6시 이른 시간에 반신욕기를 올해 처음 판매했는데 약 599천원의 고가 제품임에도 약 2억원의 주문 금액이 몰릴 정도로 인기가 높았다. 100% 국내산 편백나무로 제작했고 바퀴가 있어 이동도 간편하다. 건식/습식 사우나, 좌훈, 족욕 기능이 있으며 맥반석 원적외선은 면역력 강화를 위한 체온 유지에 도움이 된다.

 

CJ오쇼핑 플러스 채널에서는 25프랑코 이동식 욕조를 판매한다. 올해 론칭 이후 약 20억원 정도의 누적 판매액을 기록했는데, 날씨가 쌀쌀해진 가을 들어 실적 상승곡선을 그리고 있다. 이 제품은 높이가 깊어 수온이 오랫동안 유지되고 목 부분이 편안한 유선형 등받이 구조로 설계되었으며 트레이에 올려서 독서와 스마트폰도 즐길 수 있다. 5kg 이하 가벼운 무게로 이동이 간편해서 공간 활용에 도움이 되며, 내부 하단에 고정 가능한 의자로 반신욕도 즐길 수 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