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스 워치 ‘위블로’ 현대 본점 부티크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스위스 워치 ‘위블로’ 현대 본점 부티크

김지민 기자 0 2020.11.23

독보적인 디자인과 정통성 있는 기술력으로 시계 애호가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스위스 파인 워치메이커 위블로1116일 현대 본점 2층에 단독 부티크를 오픈했다.

 

단독 부티크로 리뉴얼 오픈한 위블로 현대 본점 부티크는 감각적이고 모던한 인테리어와 함께 위블로 부티크에서만 볼 수 있는 팝아트 이미지가 완벽한 조화를 이루며 위블로의 융합의 예술(The art of fusion)’ 철학과 장인 정신을 고스란히 전달한다

 

한편 위블로는 현대 본점 부티크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리미티드 에디션인 스프릿 오프 빅뱅 투르비옹 카본 블루제품을 단독으로 선보인다. 이 제품은 투르비옹 무브먼트를 탑재했으며, 스피릿 오브 빅뱅 컬렉션에서 처음으로 원 클릭 시스템을 장착하여 스트랩을 빠르고 편리하게 교체할 수 있도록 디자인 된 시계이다.

 

또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그 간 국내에서 볼 수 없던 위블로 리미티드 에디션 뿐 만 아니라 위블로의 아이코닉 에디션 빅뱅(Big Bang)’, ‘클래식 퓨전(Classic Fusion)’, 그리고 스피릿 오브 빅뱅(Spirit Of Bigbang)’ 라인의 베스트셀러와 신제품을 계속해서 선보일 예정이다.

 

이 외에도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현대 본점 위블로 부티크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스페셜 기프트 등 각종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며, 구매를 희망하는 고객에게는 전문적인 정보를 제공할 수 있는 워치 스페셜리스트가 상주해 1:1 상담을 통한 다양한 상품 체험과 비교가 가능하다. 자세한 문의는 위블로 공식 판매처 명보아이엔씨 현대 본점 통해 가능하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