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키즈프로 롯데아울렛 동부산 2억원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플레이키즈프로 롯데아울렛 동부산 2억원

김지민 기자 0 2020.11.23

한세드림(대표 김지원 임동환)이 키즈 스포츠 멀티스토어 플레이키즈프로의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동부산점에서 지난 102억원의 매출을 돌파했다.

 

또 플레이키즈프로의 10월 전체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약 20% 상승했다. 특히 이 가운데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동부산점은 10월 매출 성장률이 전년 동월보다 54% 증가하며 월 2억원을 달성한 것.

 

나이키키즈, 조던키즈, 컨버스키즈 정품의 공식 수입 판매 브랜드인 플레이키즈프로는 지난 2015년 아동 스포츠웨어 편집숍으로 처음 등장하며 아동복 대표 브랜드로 자리잡았다. 플레이키즈프로의 이 같은 폭발적 성장에는 브랜드별 아이덴티티가 확실한 아이템 라인업이 바탕이 된 것으로 보인다.

 

여기에 실내외 어디에서든 가볍게 입을 수 있는 편안함이 더해져 인기를 더했다는 평가다. 대표적으로 이번 FW 시즌에는 조던키즈의 점프맨시리즈의 상하세트와 후드티가 판매 호조를 견인한 것으로 나타났다.

 

현재 전국 84개 매장을 운영 중인 플레이키즈프로는 향후 백화점 및 프리미엄 아울렛 위주로 대형 편집숍을 오픈하고 더욱 다양한 상품들을 선보이며 유통망을 확장할 계획이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