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야크 안전보호 융복합섬유산업 육성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블랙야크 안전보호 융복합섬유산업 육성

강산들 기자 0 2020.11.20

블랙야크아이앤씨가 지난 19일 전라북도, 익산시, 그리고 에코융합섬유연구원과 다자간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산업 현장에서 작업자의 안전을 확보하는 안전보호 융복합섬유산업 육성에 나선다.

 

전북 익산시 에코융합섬유연구원에서 진행된 이번 협약식에는 강태선 비와이엔블랙야크 회장을 비롯해 우범기 전라북도 정무부지사, 유희숙 익산시 부시장, 김남영 에코융합섬유연구원 원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으로 블랙야크아이앤씨는 일반 및 특수 산업 안전 분야에서 다년간 축적해온 경험과 기술을 이전하고 안전보호 융복합섬유산업육성에 적극 협조한다는 계획이다.

 

특히 최상의 기능성과 인체공학적 디자인 등을 집약한 제품으로 안전한 작업 환경을 조성하고 있는 만큼 안전보호를 위한 기술 개발 및 자문, 연구 지원 등의 중추적 역할을 해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블랙야크아이앤씨는 이미 2년전부터 모기업이 구축해 놓은 안전 관련 노하우를 산업안전분야에 적용하면서 블랙야크 워크웨어브랜드를 전개하고 있다.

 

전라북도와 익산시는 지역 내 투자활성화, 일자리 창출 등 행정적인 지원을 하게 된다.

 

한편,블랙야크아이앤씨의 블랙야크 워크웨어는 안전과 보호, 품질 등을 최우선으로 하는 철학을 바탕으로 안전화, 발열조끼, 안전벨트 등의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또 현재 산림청 소속 산불재난특수진화대의 산불진화 표준복제 시제품 디자인 연구를 수행하며 특수산업 안전분야에서 근무 환경과 특성에 맞춘 제품들을 개발해 나가고 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