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르띠에’ 메종 청담 팬더와 홀리데이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까르띠에’ 메종 청담 팬더와 홀리데이

김지민 기자 0 2020.11.19

 

까르띠에메종 청담이 다가오는 홀리데이 시즌을 맞이하여 크리스마스 테마로 새단행했다.

 

올해는 오버사이즈로 제작된 까르띠에의 영물 팬더와 크리스마스 시즌을 대표하는 까르띠에선물 상자로 화려하게 장식하여 사랑과 행복이 가득한 홀리데이 시즌의 분위기를 살렸다.

 

 

특히 이번 홀리데이 위시리스트에 빠짐없이 자리해온 러브, 저스트 앵 끌루, 탱크, 발롱 블루 등 전통적인 기프트 셀렉션 뿐만 아니라, 홀리데이시즌을 맞이하여 1112일 새롭게 선보인 오브제 컬렉션까지 만나볼 수 있어 까르띠에만의 설렘 가득한 특별한 연말을 선사할 예정이다.

 

까르띠에의 아이덴티티를 고스란히 담아낸 크리스마스 데코레이션을 선보이며 어느덧 서울을 대표하는 크리스마스 명소로 자리잡은 까르띠에메종 청담에 올해는 거대한 팬더가 등장했다. ‘까르띠에의 상징 팬더는 호기심 가득한 눈빛으로 인간 세상에 찾아와 메종의 특별한 기프트 셀렉션들을 마치 산타처럼 쏟아내며 홀리데이 시즌에 즐거움을 더한다.

 

 

팬더는 또한 쇼윈도 내부에서도 대단한 활약을 펼친다. 선물 상자를 가득 끌어안거나 마치 갖고 싶다는 듯 발을 살포시 얹는 모습, 그리고 메종 내부의 까르띠에박스 트리 위에 위엄 있게 앉아 있는 모습까지, 유희적이면서도 기품 있는 팬더의 다양한 모습들로 까르띠에가 선사하는 홀리데이 시즌의 유쾌함을 보여준다. 또한 곳곳에 장식된 꽃과 크리스마스 트리 장식은 따뜻한 불빛은 메종을 한층 더 낭만으로 물들여 주며 행복과 설렘이 가득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극대화한다.

 

한편 까르띠에메종 청담에서는 크리스마스 데코레이션 뿐만 아니라 홀리데이 시즌을 맞이하여 새롭게 선보인 오브제 컬렉션을 함께 만나볼 수 있어 크리스마스 선물 쇼핑에 나선 고객들에게 더욱 폭넓은 선택지를 제공할 예정이다. ‘팬더, 더블 C, 동물 모티프까르띠에의 상징적인 디자인 코드가 더해진 새로운 오브제 컬렉션은 장식품, 필기구, 아기 용품, 게임 등 다양한 라인업으로 구성되며 홀리데이 무드를 배가시키는 스노우 글로브, 게임, 뮤직 박스 등 크리스마스 시즌을 빛내 줄 다수의 오브제들이 포함되어 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