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코드’ 국내외 팝업스토어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래코드’ 국내외 팝업스토어

정우영 기자 0 2020.11.18

 

코오롱인더스트리 FnC부문(COO 이규호)이 업사이클링 브랜드 래코드의 팝업스토어를 이어간다.

 

첫 번째 팝업스토어는 1118일부터 30일까지 갤러리아 본점 명품관 WEST 2층에서 진행한다. ‘래코드의 작업장, 아뜰리에를 콘셉트로 한 이번 팝업스토어는 래코드의 FW시즌 컬렉션은 물론 업사이클링 워크숍을 진행하는 것이 특징이다. 내 손으로 직접 점퍼 재고로 카드 지갑이나 에어팟 케이스를 만들어보면서 업사이클링의 의미를 되새겨보는 기회는 제공한다.

 

갤러리아 팝업스토어에서 래코드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옷 커버 3종을 증정한다. ‘래코드에서 사전에 준비한 스탬프를 사용하여 이니셜을 증정용 옷 커버에 DIY할 수 있는 서비스도 제공한다. 갤러리아 백화점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하여 단독 기획 상품인 래코드 소잉 키트도 35천원에 판매한다.

 

 

래코드는 오는 1127일부터 3주간 중국 청두에 위치한 쇼룸 Republique(리퍼블릭)에서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리퍼블릭은 중국 내셔널 브랜드는 물론 다양한 글로벌 패션 브랜드를 소개하는 쇼룸으로 지난 2019년부터 래코드의 컬렉션 일부를 전시하면서 인연을 이어오고 있는 곳이다.

 

래코드는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래코드의 2020FW시즌 컬렉션과 더불어 디자이너 진태옥과 콜라보레이션한 컬렉션 또한 선보인다. 한국 유일의 업사이클링 브랜드와 한국의 1세대 디자이너의 만남을 통해 래코드의 브랜드 가치는 물론, 디자인력까지 알리고자 한 것.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