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대면 제너레이션넥스트 성료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비대면 제너레이션넥스트 성료

민신우 기자 0 2020.11.17

 

비대면으로 전면 전환해 진행된 2021 S/S 트레이드쇼 제너레이션넥스트 서울이 성황리 종료됐다.

 

기존 DDP 알림1국제회의장에서 열린 제너레이션넥스트 서울은 올해 코로나19로 인해 온라인으로 개최해외 바이어들의 높은 참여율로 수주상담회가 활성화됐다.

 

제너레이션넥스트는 국내 디자이너와 해외 유수 바이어를 연결해 해외 수주를 지원해주는 프로그램으로 이번에는 gn_s 사이트를 통해 1:1 매칭을 하고 줌 등 화상 회의 시스템을 활용한 1:1 온라인 화상 수주상담회와 위챗 서울패션위크 미니프로그램을 통한 화상 B2B 수주상담회로 이루어졌다.

 

지난 14일부터 21일까지 진행된 1:1 화상 수주상담회는 총 91개의 브랜드가 참여하고 중국, 홍콩 등 아시아 및 중동 지역 등 115명의 해외 바이어를 초청했다.

 

 

비대면인 만큼 해외 바이어와 브랜드 담당자통역사가 온라인을 통해 온택트 방식으로 다양한 브랜드 자료들을 실시간 공유하며 신속한 수주상담이 진행되었고 이를 통해 수주상담건수는 999건에 달했고 한화로 약 40억원의 수주상담액을 기록하는 성과를 얻었다.

 

그리고 중국의 국민 채팅 앱 위챗 미니프로그램을 활용한 화상 수주상담도 10월 말 성공적으로 마무리되었다.

 

위챗 내 GN_S 참가 브랜드 홍보와 함께 해당 앱에 탑재된 화상회의시스템을 통한 다수의 중국 바이어와 일대일 또는 일대다의 온라인 수주상담이 진행된 것. 위챗 17개의 브랜드와 약 270여명의 바이어가 화상 수주상담에 참가해 314건의 수주상담건수가 이루어졌고 수주상담액은 한화 36천만원이다.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의 성장 지원을 위해 2021 S/S 서울패션위크와 함께 온라인으로 진행된 2021 S/S 트레이드쇼 GN_S는 이번 기회를 통해 온라인 B2B 사이트 런칭과 글로벌 플랫폼을 활용하는 등 다양한 방면으로 글로벌화에 앞장서며 성공적으로 마무리지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