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잗바바’ 대대적 리뉴얼 시장 이끈다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아이잗바바’ 대대적 리뉴얼 시장 이끈다

민신우 기자 0 2020.11.17

 

아이잗바바가 프리미엄 라인 아이 더 레이블(I The lable)을 선보였다.

 

바바패션(문인식 회장)은 모두가 움추리고 있는 코로나 시국의 시장 전면에 나서기 위해 22년만에 아이잗바바의 대대적인 리뉴얼을 감행했다.  

 

 

새롭게 정립한 브랜드 컨셉 더 모던 우먼(The Modern Woman)’을 토대로 심플하고 파워풀한 기존의 아이잗바바가 선보인 장점을 강화하는 동시에 하이엔드 감성의 프리미엄 라인을 선보여 오프라인의 활성화와 신규 고객 창출 두 마리의 토끼를 잡겠다는 전략이다.

 

출시 후 아이잗바바는 최상급 이태리 캐시미어 코트 등 고가 아우터에 대한 뜨거운 반응으로 현재 리오더 생산이 한창이다특히 아이잗바바의 강점인 코트와 풀오버, 카디건, 베스트, 머플러 등 캐시미어 100% 니트류의 전상품 리오더라는 쾌거를 기록하며 경량패딩 역시 리오더 생산에 들어갔다.

 

 

뿐만 아니라 오프라인 매장들의 매출이 안정화에 접어들고 전 매장 매출 신장세가 가속화됨으로써 내외부적으로 브랜드 리뉴얼 성공적 이펙트를 실감하고 있다는 평가다.

 

텍스처가 곧 핏(Fit)’이라는 전략을 바탕으로 시그니처 라인인 수트 라인과 데일리 웨어&오프에서 자유롭게 입을 수 있는 컨템포 라인 등 세 가지 컨셉을 구성하여 아이잗바바의 스타일링 폭을 확대한 것도 주목할 만한 점이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