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엑스 제품혁신부문 소비자대상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브랜드엑스 제품혁신부문 소비자대상

강산들 기자 0 2020.11.16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대표 이수연 강민준)2020년 한국소비자학회 소비자대상 시상식에서 제품혁신부문을 수상했다.

 

한국소비자학회 소비자대상 시상식은 고객 지향적 제품과 서비스 제공, 사회적 책임, 고객만족을 위한 노력, 소비자 지향적 브랜드 이미지 구축 등 5가지 항목을 기준으로 기업을 평가하고 있으며 브랜드엑스는 제품 및 서비스 개발 부문에서 지속적인 혁신을 이뤄낸 공로를 인정받아 수상 기업으로 선정됐다.

 

자체 사내 연구개발센터를 보유하고 있는 브랜드엑스는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를 비롯해 위생습관 브랜드 휘아’, 애슬레저 스트릿패션 브랜드 믹스투믹스’, 남성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마르시오디에고’, 포켓도시락으로 유명한 쓰리케어를 운영하며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을 풍요롭게 만드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중간 유통 과정이 없는 자사몰 중심의 D2C(Direct to Consumer) 전략으로 가격 경쟁력과 수익성을 모두 해결했다. 여기에 미디어커머스 선두 기업으로서 지니고 있는 다양한 마케팅 솔루션이 고성장을 견인하고 있다.

 

한편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다양한 CSR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올해만 사회복지법인 엔젤스헤이븐에 20억원 상당의 의류를 기부했으며 폭우로 피해를 입은 지역 복구와 주민을 위해 3천만원을 기부했다. 또한 코로나19로 인한 감염 예방 및 사회적 거리두기 독려를 위하여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에 참여해 많은 주목을 받기도 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