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포어’ 영 럭셔리 골퍼 본격 공략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지포어’ 영 럭셔리 골퍼 본격 공략

강산들 기자 0 2020.11.13

코오롱인더스트리 FnC부문(COO 이규호)이 지난 1028일부터 1030일까지 서울 압구정 안다즈 호텔에서 지포어의 쇼케이스를 진행했다.

 

쇼케이스를 찾은 100여명의 유통 및 업계관계자들은 지포어의 주요 타겟으로 영 럭셔리 골퍼를 꼽았다. 퍼포먼스, 캐릭터로 양분화된 기존 골프웨어 마켓에서 지포어는 영 럭셔리 골프웨어를 추구하는 타겟을 공략한다. 특히 국내 골프 시장에서 보기 드문 차별화된 브랜드로 기대를 더하며 프리미엄 골프웨어 마켓에서의 독보적인 존재감을 펼쳤다.

 

최근 20-30대 영 럭셔리 골퍼들의 진입으로 골프웨어 스타일과 브랜드에 대한 니즈가 다양해졌다. 이들의 입맛에 맞는 골프웨어 브랜드들이 많지 않아 온라인 직구 등으로 수요가 분산되었지만 지포어가 국내 런칭, 이런 수요를 대체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특히 이번 쇼케이스의 하이라이트는 어패럴 라인이었다. 국내에서는 코오롱FnC가 세계 최초 브랜드 라이선스를 계약, ‘지포어의 어패럴 라인에 대한 유통 관계자들의 높은 관심과 기대가 있었기 때문이다.

 

지포어만의 클래식 시그너처 골프화 갤리밴터 시리즈를 모던하게 재해석한 어패럴 라인에 대해서는 천편일률적인 골프웨어 어패럴 시장에 새로운 기준을 제시, 영 럭셔리 골퍼들을 공략한다. 또한 착화감과 기능성에 중점을 둔 골프화 ‘MG4+’시리즈에 걸맞도록 절제된 컬러감과 기능성을 강조한 퍼포먼스 제품군을 선보였다.

 

국내 시장을 위한 코리아 익스클루시브 아이템도 선보인다. 글로벌 인기 제품 중 국내 골퍼들의 특성을 반영한 양손 골프 장갑, 그리고 일부 골프화도 코리아 익스클루시브 제품도 주목할만한 포인트다.

 

럭셔리 패션그룹 리치몬트 그룹에서 인수한 지포어2011년 패션 디자이너 마시모 지아눌리가 LA를 기반으로 론칭한 브랜드로 감각적인 디자인과 기능성으로 국내 시장에서도 탄탄한 마니아층을 확보하고 있는 브랜드다. 국내에서는 코오롱FnC2020년 골프 온라인 셀렉숍 더카트골프를 통해 국내 정식 유통을 시작했고 내년 2월부터 주요 백화점에 입점하여 유통채널을 확장할 예정이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