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에프앤디 제품안전의날 장관상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스마트에프앤디 제품안전의날 장관상

김지민 기자 0 2020.11.12

스마트에프앤디(대표 윤경석)가 지난 11일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2020 제품안전의 날 시상식에서 단체기업 부문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을 수상했다.

 

제품안전의 날은 산업통상자원부 국가기술표준원이 주최하고 한국제품안전관리원이 주관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제품안전 행사다. 2008년을 시작으로 매년 제품안전 분야의 기술혁신 및 제도 개선을 통해 국민 안전에 기여한 공로자와 기업 등을 선정해 포상하고 있다.

 

스마트에프앤디는 제품 안정성에 대한 지속적인 분석과 집중 관리 등 생산 전 과정에 걸친 체계적인 안전 관리 활동을 인정받으며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스마트학생복은 교복 재질, 바느질 상태, 납품 실적, 하자 이행 등 모든 심사 기준을 통과하며 한국의류시험연구원으로부터 전 복종 Q 마크를 획득해 현재까지 유지하고 있다. 매년 학생복과 체육복 모두 원자재, 부자재, 완제품 3단계에 걸친 체계적인 안전검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철저한 품질관리를 위해 연간 약 1,000회 테스트를 시행하고 있는 점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리틀스마트는 업계 최초로 지퍼를 사용하는 모든 제품에 지퍼캡을 적용해 피부 쓸림을 방지했으며 빛이 닿으면 반사되어 빛나는 재귀반사를 적용, 어두운 곳에서도 쉽게 눈에 띌 수 있도록 해 각종 사고의 위험으로부터 안전성을 높였다. 특히 정보통신기술 용합 솔루션인 미아방지 NFC 태그를 원복에 최초로 도입해 미아 사고를 방지하는 등 아이들의 안전을 위한 다양한 기술의 도입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