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다르 스튜디오 필라테스 2호점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안다르 스튜디오 필라테스 2호점

강산들 기자 0 2020.11.12

 

안다르(대표 신애련)가 롯데 잠실점에 안다르 스튜디오 필라테스’ 2호점을 오픈한다.

 

지난 5월 강남역에 오픈한 안다르 스튜디오 필라테스는 운동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체계적으로 설계된 공간 구성과 수강생 맞춤형 수업, 프리미엄 멤버십 베네핏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어 오픈 후 높은 인기를 끌었다. 이 같은 인기에 힘입어 안다르는 두 번째 스튜디오 필라테스를 잠실에서 선보인다.

 

오는 12월에 정식 오픈하는 안다르 스튜디오 필라테스 2호점은 롯데 잠실점 2층에 594(180) 규모의 공간으로 만들어진다. 내부 인테리어는 강남점에 적용되었던 베이지 컬러 톤에 청록색의 포인트 컬러를 사용해 안다르 스튜디오 필라테스만의 건강함과 고급스러운 느낌을 전달한다.

 

또한 스튜디오 필라테스를 이용하는 고객들이 클래스 참여 후 바로 건강하고 간편한 음식과 음료를 즐길 수 있도록 카페 진정성과 함께 작은 카페테리아도 운영한다.

 

무엇보다 소비자 개개인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춘 수업 일정과 공간을 제공한다. 모든 소비자는 오전 7:30부터 저녁 10:00까지 매시간 마련돼 있는 클래스 중 자신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수강 시간을 선택할 수 있다. 안다르 스튜디오 전용 어플을 통해 언제 어디서든 직접 예약 가능하다.


 

스튜디오 공간 자체도 특별하다. 독립된 1:1 클래스 룸을 다수 보유하고 있으며 개인룸 포함 모든 룸에 필라테스 기구를 풀세트로 비치해 원하는 기구를 충분히 이용할 수 있다. ‘안다르는 안전하고 정확한 움직임을 위해 캐나다 프리미엄브랜드 매리튜 스탓 필라테스를 사용하며 개별 샤워실, 파우더룸까지 갖춘 환경을 통해 자신을 위한 시간에 오롯이 집중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이에 따라 안다르 스튜디오 필라테스는 유어 라이프-(Your LIFE-FIT)’이라는 슬로건을 내세우고 있다. 개개인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춘 일정과 공간에서 나의 외적, 내적 건강을 핏(fit) 하게 만들어 나갈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안다르스튜디오 필라테스’ 2호점 오픈을 앞두고 11일부터 프리 세일 행사를 진행중이다. 프리 세일 기간 동안 수강 등록한 고객에 한해 할인 혜택과 안다르리업 마스크를 제공한다. 정상가 대비 할인된 금액과 함께 구매 금액에 따른 별도의 선물 패키지를 구성해 운동을 시작하려는 사람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안다르 스튜디오 필라테스만의 혜택인 이달의 옷증정은 잠실점에서도 이어진다. 1회 안다르 제품이 증정되며, 등록 기간 동안에만 해당 혜택은 유효하다.

 

한편 프리 세일 이벤트 참여는 롯데 잠실점 MVP 라운지 앞쪽에 별도로 마련한 공간에서 접수할 수 있으며, 수강 인원 한정에 따라 제품 소진 시 종료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