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키’ 2020 인터참 러시아 리딩 뷰티쇼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시크릿키’ 2020 인터참 러시아 리딩 뷰티쇼

김지민 기자 0 2020.11.12

젠피아(대표 정진오)가 지난 1028일부터 31일까지 러시아 모스크바에서 개최되는 ‘2020 인터참 러시아 리딩 뷰티쇼에 시크릿키로 참가해 관심을 받았다.

 

2020 인터참 러시아 리딩 뷰티쇼는 러시아, CIS(독립국가 연합), 동유럽 지역의 명실상부한 최대 규모의 미용 박람회로 화장품은 물론 미용 기기, 건강제품, 기능성식품, 부자재, 향료 등 다양한 뷰티 제품과 브랜드를 선보이는 비즈니스 소통의 자리다. 코로나로 어려운 상황에서도 한국, 러시아, 홍콩, 중국, 일본 등 국가에서 297개 업체가 참가했으며 약 2만명 이상의 방문객이 관람했다.

 

이번 박람회에서 젠피아는 주력 브랜드인 시크릿키의 아이덴티티와 제품을 돋보이게 하는 디자인의 단독 부스를 설치하고 업계 관계자 및 관람객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했다.

 

시크릿키는 러시아에서 오랜 기간 동안 브랜드 인지도를 쌓아오며 라쿠니 라인, 스네일 리페어링 라인, 레몬 스파클링 라인 등 피부 보습과 탄력에 관심이 많은 러시아 여성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을 다수 수출하고 있다. 특히 올해 10월에는 2020 러시아 코스모폴리탄 뷰티 어워드 페이스 케어 부문에서 핑크 라쿠니 하이드로겔 아이&볼 패치가 수상을 하며 러시아에서의 인기와 제품력을 증명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