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근마켓 이용자간 선물하기 기능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당근마켓 이용자간 선물하기 기능

정우영 기자 0 2020.11.10

당근마켓(대표 김용현, 김재현)이 당근 채팅에서 이용자간 음료와 간식 등 소소한 선물을 주고받을 수 있는 선물하기기능을 오픈했다.

 

지금까지 당근마켓에서 만난 이웃에게 무료 나눔을 받거나 좋은 물건을 저렴하게 구매했을 때 소소한 간식이나 작은 음료로 고마운 마음을 전하는 훈훈한 이용자 후기가 이어져 왔는데 생각치 못한 친절과 배려를 경험했을 때 감사의 마음을 전하려 이용자들에게 모바일 쿠폰으로 이웃에게 마음을 표현할 수 있는 선물하기기능을 선보이게 된 것.

 

당근마켓 선물하기이용 방법은 선물을 보내고 싶은 거래 상대방과의 당근 채팅 화면 하단의 더보기(+)’ 버튼을 누르고 선물하기를 선택하면 상품 선택부터 결제, 모바일 쿠폰 전송까지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커피, 음료, , 아이스크림 등 간식 거리와 편의점 상품권, 케이크, 머그컵 등 1,300여종의 선물을 보낼 수 있으며 당근 채팅에서 모바일 상품권 형태로 쿠폰이 전달된다. 선물을 받은 이용자는 사용처에서 모바일 쿠폰 바코드를 제시하면 실물 상품과 교환할 수 있다. 당근마켓 선물하기서비스는 모바일 쿠폰 서비스 기업 윈큐브마케팅과 기프트샵을 연동하여 제공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