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C마트 밀알복지재단과 나눔 실천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ABC마트 밀알복지재단과 나눔 실천

강산들 기자 0 2020.10.28

ABC마트코리아(대표 이기호)가 사회복지법인 밀알복지재단(이사장 홍정길)과 지난 27일 강남구 수서동에 위치한 밀알복지재단 회의실에서 소외된 이웃을 위한 정기 후원으로 나눔을 실천하는 사회공헌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ABC마트는 지역사회를 위한 자사의 나눔의 발걸음캠페인의 일환으로 도움이 필요한 취약계층의 더 나은 내일을 지원하고 상생의 선순환을 위한 지속적인 협업관계를 구축하기 위해 이번 협약을 체결했다.

 

먼저 ABC마트는 밀알복지재단과의 협약을 통해 복지사각지대에 놓여있는 취약계층 아동과 청소년을 지원하는 한 점, 한 걸음사업을 진행한다. ‘한 점, 한 걸음ABC마트 매장 인근 지역 아동 청소년의 신발 지원을 통해 정서적 행복과 건강한 성장을 지지하는 사업이다. 이는 최근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위축된 또래 그룹 간 정서적 교류를 고려해 ABC마트의 강점을 살린 나눔을 위해 진행하게 되었다. ‘한 점, 한 걸음사업은 올해 서울 수도권 지역을 선두로 전국적으로 확대해 나아갈 계획이다

 

이와 함께 ABC마트는 밀알복지재단이 운영하는 기빙플러스4억원 상당의 자사 제품을 기부해 소외계층 자립을 위한 나눔 활동에 지속적인 참여를 약속했다. 기부된 제품은 전국 15개 기빙플러스 매장 내 자리한 ABC마트 브랜드 코너를 통해 판매되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기부를 진행해 나갈 예정이다. 판매수익은 기빙플러스 내 장애인 고용지원과 사회 취약계층을 위한 다양한 지역복지사업을 위해 쓰일 예정이다.

 

ABC마트는 밀알복지재단과 함께 저소득 독거 어르신 생활개선을 위해 연 2회 전달하는 지원 키트 제작 지원에도 지속적으로 참여할 예정이다. ABC마트는 지난 8월 밀알복지재단의 독거노인에 더욱 가혹한 올여름캠페인의 일환으로 제작한 지원 키트 구성품으로 제품을 기탁한 바 있다. 이외에도 별도의 임직원 봉사와 사회공헌 활동을 수시로 상호 협의하여 추진할 예정이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