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카이브 앱크’ 아틀리에에서 전시회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아카이브 앱크’ 아틀리에에서 전시회

김지민 기자 0 2020.10.27

코오롱인더스트리 FnC부문(COO 이규호)이 성수동 서울숲에 단독 쇼룸 아카이브 앱크아틀리에를 오픈하고 브랜드의 감성을 담은 전시회를 선보인다.

 

아카이브 앱크1028일부터 1130일까지 ‘Things, According to My Taste chosen Exhibition(취향의 조각들)’을 주제로 전시를 진행한다. 이 쇼룸은 아카이브 앱크의 페르소나가 실제 생활할 법한 집과 업무 공간의 중간 정도인 아틀리에 형태로 브랜드 론칭 후 컬렉션을 전개해오며 영감이 되었던 테마들로 채웠다.

 

전시는 2층 규모, 7개 공간으로 구성해 룸 곳곳에 페르소나의 취향이 짙게 묻어나는 오브제들로 연출했다. 추억과 시간을 보여주는 조각들이 모여 결국은 아카이브 앱크 내면의 모습을 시각화하고자 하는데 초점을 맞췄다.

 

1거실 공간은 화장대를 형상화해 내 안의 나를 표현하고 아름다움을 찾음으로써 편안한 상태를, ‘팬트리 공간은 낯선 식재료와 도구들이 주는 새로운 일상의 재미를, 2층 다이닝은 낯선 도시에서 즐기는 저녁과 같은 살롱 분위기를 표현하기도 했다.

 

옥상계단 앞 창고는 버릴 수 없는 물건들에서 반복적으로 나타나는 취향을, 2전시룸6개 각각 공간들에 대한 컨셉이 정리된 콘텐트를 전시했으며 아카이브 앱크가 이번 전시를 위해 직접 제작한 굿즈들도 만나볼 수 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