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그룹형지 찬바람 불어 매출 상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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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션그룹형지 찬바람 불어 매출 상승

민신우 기자 0 2020.10.26

패션그룹형지(대표 최병오)가 최근 갑작스러운 기온 하락으로 매출이 상승하고 있다.

 

크로커다일레이디’, ‘샤트렌’, ‘올리비아하슬러는 로드숍 위주로 전국 1천여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데 23일부터 추위가 다가오면서 다운 코트 등 아우터 수요가 늘어나 23~25 42억원의 매출을 기록하며 일 평균 14억원의 매출을 기록했다

 

이는 지난 22일까지 3개 브랜드 일 평균 76천만원 매출에 비해 184% 가량의 성장에 해당하고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로 영향을 받던 9월의 일 평균 5억원 대비해서는 280% 가까운 성장세였다.   

 

이는 기후적인 영향에 따라 겨울 상품 마련이 늘어날 것을 대비해 소상공인을 포함한 여성분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달하고자 실시한 한파힐링대전이 주효했고 현장에서 대리점과 함께 하고 언택트 시대 문자나 편지 등으로 마음을 이끌었다는 자체 분석이다.

 

뿐만 아니라 까스텔바작’, ‘예작’, ‘’, ‘에스콰이아17개 브랜드 그룹 매출이 23~2590억원으로 일 평균 30억원을 나타냈다. 이 역시 9월 일 평균 15억원에 200%, 1022일까지 일평균 20억원에 비해 150%의 성장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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