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BJ’ 모델 려운 드라마 패션 인기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TBJ’ 모델 려운 드라마 패션 인기

민신우 기자 0 2020.10.26

 

‘TBJ’ 모델로 활동중인 배우 려운이 KBS2 주말드라마 ! 삼광빌라!’에서 착용한 패션 아이템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 삼광빌라는 다양한 사연을 안고 삼광빌라에 모여든 사람들이 집밥을 통해 서로에게 정들어 가는 과정을 그린 신개념 가족드라마다. 배우 려운은 소소한 행복을 즐기며 배달 대행 라이더로 열심히 살아가고 있는 20대 청년 역할을 맡았으며 극중 ‘TBJ’의 일일 팬츠와 셔켓, 후드 티셔츠, 등 실내외 어디서든 편안하면서도 세련되게 입을 수 있는 아이템을 착용해 남친룩의 정석을 선보이고 있다.

 

 

려운이 착용한 일일 팬츠는 기본을 지키면서 편안함과 디테일을 살린 밴딩팬츠로 출시 이후 3년간 누적 판매량이 425000장을 돌파한 TBJ의 대표 스테디 셀러 아이템이다. 기모 소재를 사용해 따뜻하고 부드러운 촉감이 특징이며 깔끔하면서도 자연스럽게 떨어지는 테이퍼드 핏으로 다리가 길어보이는 효과도 있다. 허리 부분에는 면 소재의 스트링을 넣어 디자인의 완성도를 높였다.

 

일일 팬츠와 조화롭게 어울리는 드라마 속 상의 제품들도 눈길을 끈다. ‘루즈핏 워싱 셔츠는 촘촘한 짜임으로 가을부터 초겨울까지 입기 좋은 셔켓(셔츠+재킷) 아이템이다. 요즘처럼 아침, 저녁으로 쌀쌀하고 일교차가 큰 날씨에 두꺼운 코트 대신 활용하기 좋다. 오버핏으로 트렌디한 느낌을 자아내며 앞뒤 기장에 차이를 두어 캐주얼 무드를 강화했다. 가슴 부분에 작은 소지품을 보관할 수 있는 포켓을 달아 활용성까지 고려했다. 기본에 충실한 무지 후드 티셔츠는 소매와 밑단에 탄탄한 시보리 마감으로 늘어짐을 방지하고 안정적인 착용감을 자랑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