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디비치’ 스타벅스와 할로인 이벤트 인기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비디비치’ 스타벅스와 할로인 이벤트 인기

김지민 기자 0 2020.10.26

신세계인터내셔날이 비디비치와 스타벅스가 함께한 특별한 할로윈 이벤트를 열고 있다.

 

스타벅스는 BTS, 록시땅 등과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했었으며 아시아 대표 뷰티 브랜드 비디비치(VIDIVICI)’를 그 다음 주자로 낙점했는데 이번 할로윈 파티 컨셉에 맞는 화려하면서도 럭셔리한 비디비치아이템과 잘 부합했다는 평이다.

 

특히 비디비치는 최근 페이스 클리어 퍼펙트 클렌징 폼누적 1천만 개 판매를 돌파하였고 스킨 일루미네이션2020년 하퍼스 바자 차이나 뷰티 어워드를 수상하는 등 베스트셀링 아이템들이 우수한 제품력을 인정받아 대중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지난 20일부터 진행된 할로윈 이벤트는 전국 스타벅스 매장에서 할로윈 프로모션 음료를 포함해 2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비디비치할로윈 스푸키 메이크업 키트를 선착순 증정하는 이벤트다. 스푸키 메이크업 키트는 스타벅스 할로윈 패키지에 비디비치 한정판 립스틱 키트와 아이섀도우 키트로 구성되었으며 이벤트가 시작되자 각종 온라인 카페, 인스타그램을 포함한 SNS 채널에서 키트 인증샷이 화제가 됐다.

 

이는 코로나19와 같이 사회적 이슈로 인한 팍팍한 일상 속에서 소소한 재미와 즐거움을 추구하는 펀슈머 트렌드에 맞았기 때문이라는 분석이다.

 

한편 스타벅스 매장에서 준비한 할로윈 스푸키 메이크업 키트의 품절로 아쉬워하는 고객들을 위해 비디비치는 인스타그램 팔로우 이벤트를 언택트로 진행한다

 

먼저 브랜드 공식 계정을 팔로우하고 댓글을 남기는 이벤트와 비디비치제품을 구매하고 인증샷과 후기를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남기면 되는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이벤트 참여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비디비치+스타벅스할로윈 스푸키 메이크업 키트를 랜덤 증정할 예정이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