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브라’ 언더웨어 부문 소비자 선택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원더브라’ 언더웨어 부문 소비자 선택

김지민 기자 0 2020.10.22

원더브라2020 소비자의 선택 언더웨어 부문에서 4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

 

원더브라는 지난 2009년 국내 론칭 이후 홈쇼핑과 오프라인 매장, 온라인으로 채널을 넓혀 활발한 마케팅을 전개해 10년 넘게 소비자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누적 매출 5천억원을 돌파한 인기 언더웨어 브랜드다.

 

당당하고 섹시한 여성을 위한 푸쉬업 브라를 브랜드 콘셉트로 시작해 트렌디한 스타일과 독보적인 기능성으로 젊은 여성들을 중심으로 두터운 소비자층을 단숨에 확보했다. 여기서 그치지 않고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는 다양한 특색의 제품 라인들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선보이고 있다. 헬스 요가 필라테스 등의 운동을 하는 인구가 급증함에 따라 스포츠 전용라인 ‘WBX’를 출시했으며 내 몸 긍정주의(Body Positive)’트렌드에 맞춰 편안한 언더웨어를 선호하는 젊은 소비자들이 늘어나는 것을 겨냥해 원더브라만의 볼륨 업 기능을 유지한 채 건강하고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와이어리스 브라를 선보여 큰 인기를 끌고 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