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키’가 2020 러시아 코스모폴리탄 뷰티 어워드에서 페이스 케어 부문 특별상을 수상했다.
2020 러시아 코스모폴리탄 뷰티 어워드는 매거진 코스모폴리탄 주최로 뷰티 에디터, 셀러브리티 등 화장품 분야의 전문가들로 구성된 심사위원들이 직접 제품 테스트 후 카테고리별로 그해 최고의 제품을 선정하는 시상식이다.
이번 뷰티 어워드 페이스 케어 부문 특별상을 수상한 ‘시크릿키’ 핑크 라쿠니 하이드로겔 아이&볼 패치는 특히 춥고 건조한 기후에 적합한 제품으로 러시아에서 꾸준한 인기를 유지하고 있다.
이 제품은 고농축 수용성 에센스 겔에 장미 추출물이 함유되어 붉은 피부 완화하는데 도움을 주고 풍부한 수분을 공급한다. 탱글탱글한 제형의 하트 모양 패치는 넓은 볼 부분에 부착해 피부 온도를 낮춰주고, 하트 모양 중간의 절취선을 따라 나누면 팔자주름이나 눈가 등에 사용하기 좋다. 또한 뜨거운 물에 녹이면 에센스로도 2차 활용이 가능하다.
‘시크릿키’는 오랜 기간 쌓아온 브랜드 인지도와 신뢰도를 바탕으로 현지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으며 발 빠른 기획력과 현지 소비자들의 니즈 분석을 통한 맞춤형 세일즈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한편 2020 러시아 코스모폴리탄 뷰티 어워드 페이스 케어 부문에는 시크릿키 외 겔랑, 시슬리 등 글로벌 브랜드가 선정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