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듀’ 세계자연기금 세 번째 콜라보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앤듀’ 세계자연기금 세 번째 콜라보

민신우 기자 0 2020.10.16

 

한세엠케이(대표 김동녕 김지원)가 스타일리시 어반 캐주얼 브랜드 앤듀와 세계자연기금(WWF)과의 세 번째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와디즈를 통해 공개한다.

 

이번 협업 제품들은 WWF가 전개하고 있는 리텍스타일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기획됐다. 리텍스타일 프로젝트는 폐기 원단을 되살려 지속가능한 패션을 실천하고 자원순환과 가치소비를 행하고자 하는 기업들과 함께 전개되고 있다.

 

앤듀는 품질에 이상은 없으나 버려지는 리사이클 원단, 판매 불가 및 폐기 확정된 재고 원단을 새롭게 되살려 총 6가지의 친환경 제품을 선보인다. 더 이상의 완제품 폐기물이 발생하지 않도록 모든 제품은 한정 소량으로 제작돼 희소성을 높였으며 그 중 리버시블 봄버 점퍼와 하이넥 플리스 우븐믹스 점퍼 두 제품은 오는 113일까지 와디즈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리버시블 봄버 점퍼는 옷의 양면을 각기 다른 기능성 원단과 플리스 소재를 적용해 원하는 스타일에 따라 뒤집어서 2가지 코디를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내부 충전재는 신클라우드 에코 충전재를 사용해 보온성을 높였으며 항균 가공처리를 한 포켓을 추가해 외부 유해 환경으로부터 몸을 보호해주며 트렌디한 항공 점퍼 스타일로 감각적인 핏까지 더했다.

 

또한 하이넥 플리스 우븐믹스 점퍼는 리사이클 폴리에스터 소재로 제작됐으며 옷의 뒷면을 방풍과 방수 기능에 강한 라미네이트 필름으로 본딩해 눈길을 끈다. 옷의 안감에는 부드럽고 따뜻한 플리스 원단과 하스 충전재를 사용해 실용성을 높였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