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작스러운 기온 하락 바빠진 유아동복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갑작스러운 기온 하락 바빠진 유아동복

김지민 기자 0 2020.10.16

 

갑작스러운 찬바람과 기온 하락으로 겨울 제품에 대한 수요가 빠르게 증가하고 있다.

 

유아동 업계에 의하면 초겨울 날씨가 계속되면서 아이들의 건강을 위해 보온성을 강화한 간절기 제품들을 잇따라 선보이고 있다.

 

특히 올 가을에는 기능성 원단을 사용해 포근하고 따뜻하면서도 가벼운 착용감으로 활동성을 살린 제품들이 인기다. 컬러풀한 색상과 차별화된 디자인 패턴으로 간절기 활용도를 높인 것도 특징이다.

 

 

빈폴키즈는 보아 및 퀼팅 점퍼 등으로 구성된 다양한 시즌 상품을 선보였다. 집업 점퍼는 트렌디한 보아 소재에 코듀로이 배색의 디자인으로 후드에는 우븐으로 배색 처리해 경쾌한 느낌을 주고 별도의 파이핑 처리로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보온성이 뛰어난 보아 소재를 적용한 긴 기장감의 롱 집업 점퍼는 코듀로이 소재의 컬러 배색으로 디자인해 고급스럽고 소매의 패딩 매치가 세련된 것이 특징이다. 배색 파이핑 디테일과 길이를 다변화한 경량 퀼팅 점퍼도 선보였다. 경량 퀼팅 쇼트 패딩은 앞쪽 버튼 디자인으로 열고 닫기가 편하고 충전재를 사용해 보온성을 높였다. 가벼운 소재감으로 간절기에 캐주얼 스타일로 연출하기 좋다.

 

리바이스키즈2020 FW 시즌 콘셉트 코지 업 라인을 확대 출시한다. ‘리바이스키즈의 코지 업 라인은 아늑함, 편안함, 포근함을 콘셉트로 가을겨울을 맞아 편안하면서도 포근하게 입을 수 있는 아이템들로 구성됐다. 코지 집업 후디는 촉감이 부드럽고 보온력이 우수한 플리스 소재로 제작되어 일교차가 큰 가을 날씨에 필수템이다. 소매 부분에 자수 패치를 포인트로 더해 고급스러움을 강조했다. 510 스키니 코지데님과 710 슈퍼스키니 코지데님은 안감이 일반 기모보다 가볍고 부드러운 약기모로 처리되어 편안한 착용감과 우수한 보온성을 자랑한다. 특히 510 스키니 코지데님은 폐플라스틱에서 추출한 재생 원사로 제작된 친환경 아이템이다

 

 

리틀스마트는 고급스러운 프리미엄 정복인 클래식 라인과 활동성과 안전성을 강조한 체육복 스포티 라인으로 구성된 동복 제품을 출시했다. ‘little is BIG 작은 아이를 위한 큰 생각이라는 슬로건 아래 아이들을 위한 편안하고 실용성을 높인 디자인으로 시즌 아이템을 구성했다. 동복 자켓에는 신축성이 좋은 분또 및 니트, 저지 등 다양한 소재를 통해 활동성과 착용감을 개선한 새로운 디자인을 선보였다. 등판에 2온스 퀼팅 안감을 적용하거나 소프트 기모 안감을 적용해 보온성은 더욱 강화했다. 체육복에는 천연섬유를 적용하여 피부 자극을 줄이고 트러블을 방지했으며 상의 집업에는 하늘색 카치온 소재를 활용한 디자인으로 발랄한 느낌을 주었다. 특히, 미아방지 기능의 스마트패치를 적용해 아이들에 대한 걱정을 덜며 안전성을 도모했다.

 

알로앤루는 간절기를 맞아 다양한 스타일의 경량 아우터를 선보였다. 사랑스러운 컬러와 패턴, 퀼팅 등 디자인의 변형을 통해 발랄한 매력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러블리 플라워 패딩 코트는 플라워 프린트가 사랑스러운 롱 코트로 입었을 때 원피스 느낌을 주며 패딩이 내장돼 있어 보온성이 뛰어나고 개버딘 소재로 터치감이 부드럽다. 폭삭폭삭 더블 다운점퍼는 사각 퀼팅 패턴과 파스텔톤의 핑크와 퍼플 컬러 배색, 목도리가 더해져 더욱 멋스럽다. RDS 인증을 받은 오리털 점퍼로 부드럽고 가벼우며 보온성도 뛰어나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