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스포츠’ 서브 ‘엘텍스’ 독립 런칭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코오롱스포츠’ 서브 ‘엘텍스’ 독립 런칭

강산들 기자 0 2020.10.14

 

코오롱인더스트리 FnC부문(COO 이규호)코오롱스포츠의 서브 브랜드 엘텍스(LTEKS)’를 론칭한다.

 

엘텍스코오롱스포츠’, 특히 라이프텍 재킷 시리즈에 기반을 둔 어반 퍼포먼스 아웃도어 브랜드다. ‘코오롱스포츠의 라이프텍 재킷은 조난 시 생명보호를 위해 개발한 상품으로 지난 2006년 출시 이후 매년 그 기능을 업그레이드하며 스마트웨어로의 발전하고 있다.

 

엘텍스는 도심 속 기후 변화에 대해 대응하는 도시인을 타깃으로 라이프텍 재킷의 고기능성을 이어가면서도 심플한 디자인과 독특한 실루엣으로 기존 라인과 차별화한다.

 

 

상품은 크게 주요 기능에 따라 세 가지 테마로 분류된다. 보온성을 극대화한 ‘Thermo-Defender(써모 디펜더)’, 방풍성을 나타내는 ‘Storm Breaker(스톰 브레이커)’, 편안한 착용감이 특징인 클라우드 나인(Cloud nine)’이다.

 

세 가지 기능을 충분히 발현하기 위해 고어텍스사와의 파트너십을 진행했다. 고어텍스사가 개발한 뉴 고어텍스 프로, 3L 윈드 브레이커 등 다양한 고기능성 소재를 엘텍스를 통해 만날 수 있다. 특히 뉴 고어텍스 프로의 경우 국내 최초로 엘텍스가 사용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상품은 본격적인 론칭인 2021 /여름 컬렉션에 앞서 미리 출시하는 캡슐컬렉션이다. 재킷, 코트, 티셔츠, 베스트, 팬츠와 함께 백팩, , 넥워머까지 총 8개 아이템으로 구성된 이번 컬렉션은 블랙 컬러 만을 사용했다. 컬러를 단순화하고 디테일을 간소화하여 엘텍스만의 브랜드 이미지를 정확하게 알리기 위해서다. 이렇듯 차별화된 고기능성 소재를 일상 속의 디자인으로 풀어낸 것이 특징이다.

 

한편 엘텍스1014일부터 약 두 달간 홍대 라이즈호텔 1층에서 고객 체험형 전시를 운영한다. 이후 하반기 중 국내 편집숍을 통해 고객과의 만남을 준비할 예정이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