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에브르’ 현대 판교점 첫 팝업스토어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루에브르’ 현대 판교점 첫 팝업스토어

김지민 기자 0 2020.10.13

 

루에브르가 첫 번째 팝업스토어 메종 루에브르를 오는 18일까지현대 판교점에서 운영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루에브르제품을 체험해보고 구매하길 원하는 수많은 고객들의 요청에 힘입어 현대백화점과 함께 기획하게 되었다.

 

 

메종 루에브르는 루에브르의 영감이 되는 빛과 그림자를 모티브로 브랜드 특유의 아티스틱한 감성과 아카이브를 담은 공간으로 완성되었다. 독창적인 디자인의 제품과 더불어 이질적인 소재의 믹스 매치, 선과 면의 정교한 구성, 대담한 오브제 사이의 밸런스를 섬세하게 구현한 인테리어가 돋보인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브랜드 시그니처 아이템인 삭 드 루미에르삭 드 트롬펫을 중심으로 한 핸드백 라인에서부터 의류 라인까지 20F/W 컬렉션을 만나볼 수 있다.

 

 

루에브르는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혜택을 담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핸드백 제품 3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체인 스트랩을, 의류 제품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베이직 니트를 증정한다. 이외에도 팝업스토어를 방문해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추가한 고객에게 루에브르 로고 플레이의 마스크 스트랩을 제공한다.

 

한편 루에브르는 최근 프랑스 파리의 유명 백화점인 쁘렝땅에 입점을 준비하며 활발한 해외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홍콩 고급 백화점인 하비니콜스와 이탈리아의 럭셔리 부티크인 티지아나 파우스티를 비롯한 프랑스, 영국, 캐나다 등에 진출했으며 일본의 편집숍 빔즈와 익스클루시브 제품을 출시하는 등 글로벌 유통을 확장해 나가고 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