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야크’ 트래블러 와디즈 펀딩 화제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블랙야크’ 트래블러 와디즈 펀딩 화제

강산들 기자 0 2020.10.08

 

블랙야크(회장 강태선)가 와디즈 펀딩을 통해 공개한 트레킹화 트래블러가 오픈 동시에 목표 금액 100%를 달성하는 등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일상에서 쉽게 여행을 떠나보자는 컨셉으로 기획된 트래블러는 제품 기획 스토리를 전달하는 블랙야크 앰버서더 강하늘의 영상과 함께 지난 달 와디즈에 선공개됐다.

 

이후 사전 알림을 신청한 고객 수가 이미 목표치를 넘겼을 정도로 큰 주목을 받았으며 105일 시작한 본 펀딩은 오픈과 동시에 100%를 달성, 현재 3,400%를 넘긴 상태다.

 

블랙야크와 국내 스니커즈 브랜드 크람이 손을 잡고 기술력과 디자인을 결합해 내놓은 트래블러는 가벼운 등산부터 여행, 일상생활까지 신을 수 있도록 등산화와 워킹화의 장점을 두루 갖춘 것이 특징이다


 

먼저 딱딱함과 부드러움이 공존하는 블랙야크의 이중 경도 기능성 미드솔을 적용해 발을 디딜 때 오는 충격을 효과적으로 흡수하고 보행의 피로도를 줄여준다. 여기에 부틸 고무를 배합해 만들어진 루프그립 아웃솔을 적용해 경사진 바위, 탐방로의 보행 매트, 화강암 모래 등 걸을 때 만날 수 있는 다양한 노면에서의 미끄러짐을 방지해준다.

 

갑피는 니트 재질로 가벼우면서도 레깅스, 청바지 등 다양한 하의와 연출해 입을 수 있어 활용도가 높으며 방수, 방풍, 투습 기능까지 겸비해 비, 눈가 오는 악천후에도 발을 보호할 수 있다.

 

현재 트래블러는 와디즈에서 싱글세트, 커플세트 타입에 슈퍼 얼리버드, 얼리버드, 기본으로 총 6가지 리워드 펀딩이 가능하며 1026일까지 진행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