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창인터패션 정상화.. 모란지 컬렉션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성창인터패션 정상화.. 모란지 컬렉션

김지민 기자 0 2020.09.25

 

성창인터패션(대표 박준호)이 기업회생 철차에 들어가며 정상화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지난 4월 기업회생절차를 신청한 성창인터패션은 기존 오프라인 매장과 더불어 온라인과 홈쇼핑으로 유통망을 다각화하며 수익을 개선해왔다. 그 결과 923일 회생 인가 법적 승인을 완료했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국내 영업도 적극 재개하는데 이의 일환으로 가을겨울을 위한 앤클라인모란지(Morange) 컬렉션을 선보인다


 

모란지 컬렉션은 총 3가지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각각의 제품은 모두 천연 소가죽 소재로 완성되어 강한 내구성과 소프트한 터치감을 자랑하며 샤무드로 가방 내부를 처리해 가벼우면서도 안정적인 실루엣을 유지토록 했다.

 

또한 베이지, 카키, 그레이 등의 차분한 컬러 팔레트와 퍼포레이션 펀칭 기법으로 표현한 로고 모노그램으로 한층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함께 구성된 컬러 포인트 참은 TPO에 따라 탈부착이 가능하다.

 

한편 앤클라인은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자사몰을 중심으로 활발하게 브랜드를 전개 중에 있으며 세컨 브랜드 ‘AK앤클라인역시 최근 홈쇼핑 방송을 통해 FW 컬렉션을 런칭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