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단풍놀이 시작, 안전한 산행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가을 단풍놀이 시작, 안전한 산행

강산들 기자 0 2020.09.22

 

가을이 본격화되면서 아웃도어 시장도 함께 들썩이고 있다.

 

업계에 의하면 최근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원만한 사회활동이 힘들어진 반면 나홀로 산행이나 골프, 러닝 등이 증가하고 있다. 특히 9월말부터 가을 단풍 여행이 크게 늘어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에 따라 아웃도어 브랜드들은 안전한 산행이나 트레킹을 위해 보아를 적용해 신고 벗기 편하면서 오랜 산행에도 편안한 착화감을 가질 수 있는 가을 신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네파는 착화가 편리한 슬립온 형태의 하이킹화 스칸노를 출시했다. 무재봉 공법과 보아의 기술을 더해 보다 가볍고 편하게 착화감을 업그레이드 했다. 네파의 라이트 포스 솔을 사용해 최상의 접지력을 갖춰 산행에 적합하며 동시에 디자인 면에서도 도심에서 편하게 신기에 부담이 없다. 또한 미드솔과 스테빌라이저가 일체형으로 이루어져 보행시 안정적인 착화감을 제공한다.  

 

 

블랙야크는 그리프 D GTX을 출시했다. 남녀공용으로 출시된 이 제품은 보아의 L6다이얼을 적용해 빠르고, 쉽고, 정교한 피팅이 가능하다. 고어텍스 서라운드 기술이 적용되어 100% 방수 기능 뿐 아니라 기존 대비 150% 향상된 360도 전방위 투습기능으로 등산에서 하산까지 장시간의 착용시에도 쾌적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다. 또한 블랙야크 고유의 루프그립 아웃솔로 탁월한 접지력을 제공한다

 

아이더는 당일산행 및 1박 이하의 산행에 적합한 미드컷 트레킹화 로스터를 선보였다. 로스터에는 보아의 미드컷 전용인 M4 다이얼을 적용해 더욱 강력한 피팅기술을 제품에 담았다. 보아의 M4다이얼은 견고함과 강력한 조임을 제공할 수 있어 혹독한 환경에서도 힘과 충격을 견딜 수 있는 작업/안전화, 특전대 전술화, 소방화 등에 사용되는 프리미엄 솔루션이다. 또한 미드솔 안쪽에 충격 흡수 기능을 적용해 장시간 산행 시에도 발의 피로도를 줄여줄 수 있으며 엑스그립 아웃솔로 트레킹, 릿지 산행에서도 뛰어난 접지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디자인 되었다.

 

아이더는 이번 로스터 출시 기념으로 인스타그램에서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921일부터 10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등산을 처음 시작하는, 또는 등산을 즐기는 20-30대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15명을 선정해 아이더의 신제품 트레킹화 로스터와 20만원 상당의 벨라, 오란 디펜더 방풍 재킷을 랜덤 증정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