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 타임스퀘어에 가족사랑 스튜디오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휠라 타임스퀘어에 가족사랑 스튜디오

강산들 기자 0 2020.09.18

휠라코리아(대표 윤근창)가 오는 27일까지 신세계 타임스퀘어점에서 휠라가족사랑 스튜디오를 운영한다.

 

휠라가족사진 공모전에 응모된 가족사진을 현장에 전시하고 당시 많은 참가자들이 버킷리스트로 손꼽은 가족사진 촬영기회를 포함해 따뜻함을 공유하고자 하는 취지에서 마련한 행사다. 특히 SS(Safe&Smart)를 컨셉트로 안전에 만전을 기했다.

 

먼저 타임스퀘어점 1층에 구성된 휠라가족사랑 스튜디오에는 지난 5월 말 가족 사랑의 참뜻을 되새기고 소중한 가치를 재발견한다는 취지로 진행했던 가족사진 공모전에 보내온 전국 수많은 가족사진을 전시해 직접 만나볼 수 있도록 했다.

 

또 전문 포토그래퍼가 상주하며 가족사진을 현장에서 직접 촬영해 준다. 가족사진 촬영을 많은 소비자들이 버킷리스트로 꼽았다는 점에 착안해 준비했다. 행사 기간 중 타임스퀘어점 휠라세일즈존(휠라, 휠라 키즈 포함) 및 휠라 매장 구매고객(10만원 이상)에게 가족사진 촬영 기회를 제공하며 촬영한 사진은 액자까지 직접 제작해 증정한다.

 

무엇보다도 현장 관람객의 안전과 건강을 최우선으로 해 행사장 전역은 방역당국의 지침 하에 철저하게 관리될 예정이다. 매일 전문 방역업체의 현장 소독은 기본이며 행사장 입구에는 사회적 거리두기를 위한 거리 제한(1.5m) 바닥 스티커를 부착했다. 입장을 기다리기 위한 긴 줄 서기도 이번 행사에서는 사라지고 모바일 알림이 대신한다. 관람을 원하는 고객은 입구에 마련된 기기에 연락 받을 번호를 남기면 가능할 때에 맞춰 휴대전화 메시지로 전달된 알림 메시지를 확인한 후 입장하면 된다. 마스크를 착용하지 않으면 행사장으로의 입장은 불가하며 안면인식 열 감지 카메라를 통한 체온 체크 후 입장할 수 있다. 입구에는 항균 에어커튼 장비를 설치했으며, 곳곳에 손소독제를 비치하는 등 철저한 방역으로 방문객들의 안전한 관람을 도울 계획이다.

 

이외에도 이 스튜디오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별하고 다양한 행사도 준비됐다. 먼저 9월 말 론칭 예정인 휠라프로젝트 7 컬렉션을 최초로 공개한다. 18일부터 20일까지 타임스퀘어점 패션관 6층에 마련된 프로젝트 7 컬렉션쇼룸에서 만나 볼 수 있다.

 

프로젝트 7 컬렉션은 밀리터리 무드와 테크웨어 요소를 반영한 FW 시즌 의류, 신발, 액세서리로 구성된 휠라의 신규 라인이다. 해당 컬렉션은 3일 동안 선판매되며 7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프로젝트 7 마스크등 이색 사은품을 제공한다. 이외 보이저 컬렉션을 포함 올해 핫했던 휠라 이색 컬렉션 아이템을 1+1 판매하는 기획전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가족 사랑을 더욱 돈독케 하는 휠라패밀리 브랜드 인기제품 혜택가 구매도 이어진다. 행사 기간 동안 매일 휠라, 휠라 키즈 인기 제품을 선정해 1+1, 최대 50% 할인해 판매하며 특별한 사은품도 제공한다. 또한 참여만 해도 선물이 쏟아지는 빅휠(돌림판) 코너를 상시 운영하며 현장 포토부스서 즉석사진 촬영 후 인화 시 경품을 바꿀 수 있는 교환권을 제공한다. 또한 프로젝트7 컬렉션 전시구역에서 갖고 싶은 컬렉션 아이템을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선물하는 등 다양한 경품 혜택도 만나볼 수 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