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고마비의 계절 아웃도어 액티비티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천고마비의 계절 아웃도어 액티비티

강산들 기자 0 2020.09.18

 

가을이 성큼 다가온 요즘 신선한 날씨 덕에 액티비티 인구가 늘고 있다. 최근 2030 세대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등산과 러닝, 그리고 자연을 느끼며 힐링할 수 있는 트레킹과 캠핑은 직접적인 대면 없이 혼자서도 미니멀하게 즐길 수 있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에 따라 아웃도어 스포츠를 비록한 패션 브랜드들이 가을 간절기 운동을 즐기려는 사람들을 위한 기능성 아이템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아침에는 쌀쌀하고 오후에는 따뜻해지는 가을 날씨는 평균 9도 안팎의 큰 일교차를 보이기 때문에 찬 바람은 막아주며 활동 중 발생하는 내부 열기는 빠르게 배출해줄 수 있는 기능성 의류를 추천하고 있다.

 

아이더제르노는 환경에 영향을 끼칠 가능성이 있는 PFCEC(과불화화합물)을 포함하지 않는 발수 처리를 거친 제품으로 등산은 물론 일상생활에서도 착용하기 좋은 멀티 웨어다. 방수 방풍 투습의 고어텍스 소재가 적용돼 찬 바람과 빗물 등의 외부 날씨로부터 몸을 보호해주며 산행이나 러닝 활동을 하며 자연스럽게 발생하게 되는 몸의 열기는 찝찝함을 느낄 새 없이 우수한 투습 기능을 통해 바깥으로 빠르게 배출되기 때문에 항상 쾌적한 활동을 할 수 있다.


 

‘K2’HIKE 전문형 2L 고어 자켓도 비스산 소재를 사용해 이른 아침 쌀쌀한 날씨 속의 러닝부터 기온차가 큰 산 속에서의 트레킹과 캠핑까지 다양한 활동에 두루 착용하기 좋다. 내부 심실링으로 완벽한 방수 기능을 제공하기 때문에 갑작스럽게 비가 내리게 돼도 걱정 없이 활동에만 집중할 수 있다.

 

디스이즈네버댓의 고어텍스 스포츠 자켓은 액티비티와 일상생활에 함께 착용하기 좋은 심플한 디자인으로 방수 방풍 투습의 고어텍스 소재가 적용돼 믿을 수 있는 보호 기능을 제공한다. 갑작스러운 소나기나 차가운 바람은 막아주고 활동 중 발생하는 내부 습기와 열기는 빠르게 배출해준다.

 

밀레클레식쏠란트의 협업으로 탄생한 자켓은 고어텍스 인피니엄 소재가 적용돼 우수한 방풍 기능으로 차가운 바람은 막아주고 내부의 따스한 공기는 오랫동안 유지시켜줘 일교차가 큰 기간에도 영향 받지 않고 활동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해준다.

 

코오롱스포츠윈드체이서 재킷은 비와 눈에 젖지 않고 내부 습기를 빠르게 배출해줘 자유로운 활동을 할 수 있도록 해주며 빅로고와 내장되어 있는 후드 덕분에 다양한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다.

 

상의와 함께 팬츠 제품도 산 속 트레킹이나 하이킹시 마주하게 되는 나뭇가지나 거친 바위 등 각종 위험 요소로부터 몸을 보호하기 위해 필수적이다.

 

 

이세고어텍스 리그 팬츠는 갑작스런 비가 내리거나 차가운 바람이 불어도 걱정이 없으며 활동 중 발생하는 내부 열기와 습기를 빠르게 바깥으로 배출시키기 때문에 활동량이 늘어도 항상 쾌적하게 착용 가능하다. 포켓에 있는 로고 디테일과 스트랩으로 패션에 포인트를 연출할 수도 있다.

 

아이더의 베노스 팬츠는 고어텍스 인피니엄 소재를 적용해 우수한 방풍 투습 기능을 제공한다. 땀을 빠르게 배출하고 신축성이 뛰어나 활동하기 편하며 솔리드 디자인으로 일상복 코디에도 매치하기 좋다.

 

밀레클레식쏠란트의 협업을 통해 제작된 고어텍스 팬츠도 찬바람으로부터 몸을 보호해주고 활동 중 발생하는 땀과 열기는 바로 배출해준다. 발목 부분의 로고플레이와 뒷부분의 유니크한 패턴으로 데일리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좋다.

 

신발도 발이 편안하면서도 활동 중 발생하는 열기와 습기, 그리고 갑작스러운 비 등 다양한 상황으로부터 대응할 수 있는 기능성 제품을 준비해두는 것이 좋다.

 

블랙야크그리프 D GTX 제품은 우수한 방수 투습의 고어텍스 서라운드 기술이 적용돼 360도 전방향 투습 기능을 제공해주며 완벽한 방수 기능을 함께 제공하기 때문에 물 웅덩이를 밟거나 비가 오더라도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 아웃도어 활동에 적합한 접지력을 제공해 산행과 백패킹시 착용하기 좋다.

 

아이더의 퀀텀 블레이저 제품은 방수 투습의 고어텍스 인비저블핏 소재가 접목된 가볍고 부드러운 착용감의 하이킹 슈즈다. 외부 수분은 완벽하게 차단해주며 활동 중 발생하는 내부 열기와 습기는 빠르게 배출해줘 장시간 활동에도 편안하게 착용 가능하다.

 

‘K2’ 플라이하이크 팬텀은 탁월한 접지력과 우수한 내구성으로 도심 워킹부터 하이킹까지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에 적합하도록 설계됐다. 고어텍스 소재가 접목돼 예상치 못한 비가 내려도 완벽한 방수 기능 덕에 발이 젖지 않으며 우수한 투습 기능으로 신발 내 열기와 습기는 빠르게 배출해준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