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스데이 아일랜드’ 토드셀비 팝업 인기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써스데이 아일랜드’ 토드셀비 팝업 인기

민신우 기자 0 2020.09.17

 

지엔코(대표 김석주)써스데이 아일랜드20주년 브랜드 콘텐츠로 선보인 토드셀비 콜라보레이션 팝업스토어가 인기다.

 

지난 7일 오픈하여 오는 20일까지 2주 동안 롯데월드몰 아트리움에서 운영되는 이번 팝업 스토어는 내부를 토드 셀비의 아트워크로 장식하여 ‘Thursday Island와 토드 마을을 재현, 토드 셀비의 작품 속으로 직접 들어가는 듯한 독창적이고 새로운 경험을 선사하며 월드몰 내 쇼핑객들의 눈길을 사로잡는가 하면 SNS 입소문을 통한 자연스러운 바이럴을 통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이번 콜라보라인의 주력 제품군인 니트 아이템에 반응이 집중되며 매출로 연결되었으며 ‘T.I’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원피스와 함께 또 다른 대표 아이템으로 자리잡을 가능성을 보여주었다. 토드셀비의 아이템은 의류를 넘어서 미니백, 반다나, 양말 등 다양한 액세서리 아이템까지 동반 이슈가 되며 좋은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이번 팝업 스토어에서는 토드 셀비 콜라보 에디션을 비롯해 가을겨울 컬렉션도 함께 선보여 고객들의 다양한 반응을 살펴볼 수 있었는데 뮤즈 공효진이 스타일링 화보로 보여준 추동 신제품의 선노출로 공개된 니트 카디건 시리즈나 ‘T.I’만의 패턴물 경량 패딩에 대한 반응이 뜨거웠으며 뉴시즌 컬렉션에 대한 반응도 미리 확인할 수 있었다.

 

이어 팝업스토어의 공간, 아트워크, 공효진과 토드셀비가 함께한 비대면 인터뷰 영상 등 다양한 콘텐츠들이 고객에게 선보여지며 오프라인을 넘어 온라인까지 콜라보 제품들에 대한 반응이 연결되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