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트코로나 D2C와 콘텐츠 전략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포스트코로나 D2C와 콘텐츠 전략

정우영 기자 0 2020.09.16

카페24(대표 이재석)가 오는 24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쇼핑몰 D2C와 콘텐츠 마케팅 전략이란 주제로 웨비나를 개최한다.

 

이번 웨비나에는 CJ ENM의 다다픽 운영 책임자가 직접 연사로 나서 성공적인 D2C(Direct To Consumer) 쇼핑몰 운영 방안과 성장 전략을 공개한다. 다다픽은 CJ ENM이 운영하고 있는 미디어커머스 쇼핑몰로 카페24 플랫폼을 통해 201812월 공식 론칭했다.

 

이 강연에서는 카페24 플랫폼을 활용한 다다픽 구축 사례 브랜드 경쟁력과 매출을 높이는 콘텐츠 마케팅 전략 콘텐츠 마케팅 성공사례 등이 상세히 공개될 예정이다.

 

또 송종선 카페24 엔터프라이즈 비즈 총괄이사는 이커머스 D2C 성공 전략을 발표한다. 구체적으로 대형 기업의 D2C 쇼핑몰 구축·운영 사례 카페24 서비스 기반 온라인 쇼핑 경험 고도화 전략 글로벌 진출 및 해외 마켓 입점 성공 사례 등이다.

 

행사는 무료로 진행되며 카페24 홈페이지에서 참가 신청할 수 있다. 온라인 비즈니스 확장 및 활성화를 원하는 쇼핑몰 운영자와 기업 모두가 대상이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