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카트 골프’ 프로골퍼 애장품 증정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더 카트 골프’ 프로골퍼 애장품 증정

강산들 기자 0 2020.09.16

코오롱인더스트리 FnC부문(COO 이규호)이 골프 전문 온라인 셀렉숍 더 카트 골프에서 104일까지 이보미, 김지현, 문도엽, 박효원 등 후원 선수들의 애장품 증정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더 카트 골프는 이번 프로모션을 시작으로 지속적으로 유명 프로골퍼들과 고객들간 소통을 늘려갈 예정이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선보이는 애장품들은 선수들이 실제로 경기 때 사용한 용품들로 구매할 수 없는 감동과 가치를 주는 아이템들이다.

 

애장품 프로모션에 참가를 원하면 더 카트 골프에서 회원가입 후 응원하고자 하는 선수에게 응원 댓글을 남기면 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매일 응원 댓글을 남길수록 당첨 확률이 올라간다. 자세한 내용은 더 카트 골프 홈페이지(www.thecartgolf.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에 등장하는 애장품들은 국내외 투어에서 활약 중인 이보미, 김지현, 문도엽, 박효원, 홍예은, 서어진 선수의 영광의 순간이 담긴 특급 아이템들이다.

 

KLPGA투어 4승에, 일본여자프로골프(JLPGA)투어에서 21승을 거두면서 최고의 인기를 누리는 이보미 선수는 매 경기마다 착용해 온 선바이저와 장갑을 애장품으로 내놨다. 한국여자오픈을 포함해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투어에서 5승을 거둔 김지현 선수는 지난해 US여자오픈 출전 때 사용했던 헤드커버와 우드커버를 기증했다

 

코리안투어에서 활약 중인 문도엽 선수는 우승을 차지했던 2018KPGA선수권 대회 당시 최종 라운드에서 착용했던 티셔츠, 그리고 지난해 출전했던 메이저 대회 디오픈에서 받았던 디봇 수리기를 애장품 목록에 올렸다. 박효원 선수는 지난해 활동했던 유러피언투어 스코티시오픈의 야디지북 케이스 등 다수의 제품들을 기증했다.

 

더 카트 골프는 골프를 단순한 상품 판매가 아닌 라이프스타일로 확장해 트렌디한 상품 큐레이션과 골프 콘텐트로 소통하는 온라인 셀렉숍이다. 현재 미국 프리미엄 골프 브랜드 지포어를 포함해 국내 유통에서 쉽게 볼 수 없었던 다양한 해외 브랜드들을 만나볼 수 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