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펜’ 빅워크와 언택트 기부 캠페인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슈펜’ 빅워크와 언택트 기부 캠페인

김지민 기자 0 2020.09.15

이랜드리테일이 걸음 기부 애플리케이션 빅워크와 손잡고 슈펜언택트 기부 캠페인을 진행한다.

 

슈펜은 슈탠다드 러닝화 출시를 기념해 빅워크와 함께 이용자의 걸음 수와 달린 거리에 비례해 루게릭 환우들을 위한 기부금을 적립하는 가치 걷는 블링크 챌린지캠페인을 진행한다.

 

블링크 챌린지 기부 캠페인은 스마트폰에 빅워크 앱 설치 후 실내외에서 걷거나 달리기만 하면 기부에 동참할 수 있으며 러닝 후 자동 집계된 기부 가능한 걸음을 슈펜 캠페인 페이지에서 기부하는 것으로 완료할 수 있다.

 

슈펜은 3주 동안 100만 걸음을 목표로 빅워크와 협업해 기부금을 적립하고 이를 루게릭 환우들에게 기부할 계획이다.

 

이 외에도 슈펜은 SNS 인증 이벤트를 통해 슈탠다드 러닝화를 포함한 러닝 키트 등을 고객이 경험할 수 있도록 다채로운 고객 참여형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한편 슈펜의 슈탠다드 러닝화는 가수 션이 화보 촬영에 함께 참여하고 국내 최대 규모 러닝 크루 크루고스트및 전문의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해 선보이는 러닝 특화 신발이다. 한국인의 발에 맞춘 족형(토박스) 개선으로 편안함을 제공하고, 반발력 및 탁월한 접지력을 지닌 상품이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