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호’ 온라인 사업 강화 에센셜 라인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구호’ 온라인 사업 강화 에센셜 라인

민신우 기자 0 2020.09.15

 

삼성물산 패션부문(부문장 박철규)이 미니멀 컨템포러리 브랜드 구호의 온라인 사업을 강화하고 신규 고객을 확대하기 위해 브랜드 대표 아이템을 재해석한 에센셜 라인을 론칭했다.

 

에센셜 라인은 캐시미어 코트, 다운 점퍼, 테일러드 재킷 등 구호를 대표하는 키 아이템을 베이직하고 절제된 디자인에 엣지 있는 요소를 넣어 새롭게 해석한 상품들로 구성됐다.

 

구호의 스타일을 좋아한다면 꼭 경험해봐야 할 머스트 해브, 유행에 구애받지 않고 변치 않는 타임리스, 어떠한 룩에도 잘 어울리는 웰 매치드 등 세 가지 컨셉을 반영했다. 또 기존 구호 상품의 80% 수준으로 가격을 책정해 접근성을 높였다.

 

 

구호는 올 가을겨울 시즌 에센셜 라인을 코트, 점퍼, 재킷, 니트, 셔츠, 원피스 등 총 28개 상품으로 구성했다.

 

캐시미어 혼방 소재와 코쿤 실루엣을 적용한 핸드메이드 코트, 드로스트링 디테일의 리버서블 초경량 구스다운 점퍼, 오렌지/블루 체크 패턴이 포인트로 들어간 더블 버튼 재킷, 핑크 컬러의 앙고라 혼방 베스트, 아우터로도 연출 가능한 오픈 칼라 셔츠 원피스 등을 선보였다.

 

한편 구호는 에센셜 라인에 한해 오는 21일까지 10% 할인과 30일까지 무료 교환/반품 혜택을 준비했다. 또 이달 18일부터 20일까지 전국 매장에서 컬렉션 위크를 열고 올 가을겨울 시즌 전 상품을 대상으로 10% 할인 및 더블 마일리지 적립 등 다양한 혜택도 제공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