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러닝화 여자 하프마라톤 신기록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아디다스’ 러닝화 여자 하프마라톤 신기록

강산들 기자 0 2020.09.08

 

아디다스후원 선수 페레스 쳅치르치르가 지난 5(한국시간) 체코 프라하에서 열린 런체크 여자 하프마라톤에서 1시간534초로 세계 신기록을 세우며 우승했다.

 

쳅치르치르는 아디다스의 가장 빠른 러닝화인 새로운 아디제로 아디오스 프로를 신고 결승선을 통과했다. 동료 아디다스후원 선수인 브렌다 제플팅과 도르카스 젭쿰바 키멜리는 각각 2위와 3위를 차지했다.

 

프라하 레트나 공원에서 열린 런체크 여자 하프 마라톤은 3월 이후 첫 공식 엘리트 장거리 달리기 대회로 이번 대회는 세계에서 가장 유망한 여성 장거리 러너 7명을 초청해 개최한 공식 레이스였다. 국제육상경기연맹으로부터 인증받은 레이스로 이번에는 특히 아디제로 아디오스 프로가 공개된 최초의 공식 대회였다.

 

 

아디제로 아디오스 프로는 빠른 속도를 추구하는 선수들을 지원하기 위해 제작된 혁신적인 러닝화로 획기적인 기술인 에너지 로드를 개발하기 위해 세계적인 운동선수들과 함께 공동 제작됐다. 견고하게 튜닝된 5개 탄소 주입 로드는 운동 선수들의 달리기 효율을 최적화하고, 장시간 속도를 낼 수 있도록 도와준다. 초경량 쿠셔닝의 라이트스트라이크프로 미드솔은 에너지 로드의 기능을 보완함으로써 폭발적인 움직임과 속도를 유지하는 데 기여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