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트코로나 뉴노멀은 MZ세대가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포스트코로나 뉴노멀은 MZ세대가

강산들 기자 0 2020.08.11

 

주력 소비층으로 부상한 MZ세대들이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뉴 노멀을 이끌고 있다.

 

업계에 의하면 밀레니얼과 Z세대들이 패션은 물론 전 산업에서 주력 소비층으로 부상하면서 이들의 라이프스타일과 트렌드에 따라 산업의 생태계가 달라지고 있다. 패션도 마찬가지여서 최근 중장년층의 전유물로 여겨졌던 등산과 골프에 직접 참여하면서 스포츠 트렌드가 크게 달라지고 있다.

 

여기에 코로나로 인해 애슬레저 등 실내 운동에 집중했던 젊은 세대들이 사회적 거리두기가 가능한 아웃도어 활동으로 등산과 골프에 참여하면서 패션 트렌드가 달라지고 있다.

 

 

실제로 최근 젊은 골퍼들 사이에서 스윙 샷을 촬영해 SNS에 인증하는 것이 새로운 문화로 떠오를 정도로 관심을 얻고 있다. 등산도 SNS에 인증샷을 올리는 문화가 젊은층 사이에서 인기다.

 

이에 따라 골프웨어 브랜드들도 이 같은 트렌드를 반영한 재미있는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

 

영 골프웨어 트렌드를 선도하는 르꼬끄 골프는 일상에서도 트렌디하게 착용할 수 있는 다양한 플리츠 스커트를 선보였으며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르꼬끄 골프가 공개한 럭키 버디 20인 화보 속 착장한 럭키 플리츠 중 하나의 이미지를 선택해 개인 인스타그램에 #럭키버디 #르꼬끄골프 해시태그를 활용하여 게재하면 된다. 선정된 70인의 럭키 버디는 럭키 플리츠를 직접 착용해 보고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모집 기간은 87일부터 821일까지 2주간이다.

 

또 크리스에프앤씨는 파리게이츠의 추동시즌 캠페인 광고를 위한 일반인 모델을 모집했다. SNS를 통해 매월 ‘PG CLUB’을 모집하며 큰 호응을 얻고 있는 파리게이츠SNS를 넘어 ‘PG Live’을 컨셉으로 하는 시즌 광고 모델로 일반인 골퍼들을 선발한 것. 선발되는 모델은 SNS 활동이 활발한 골퍼들로 구성된 친구, 연인, 가족 팀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브랜드 광고 촬영에 참여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