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 포스트 코로나 뉴노멀 랜선 공유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NBA’ 포스트 코로나 뉴노멀 랜선 공유

민신우 기자 0 2020.08.10

 

한세엠케이(대표 김동녕 김지원)가 미국, 홍콩, 중국, 한국의 ‘NBA’ 브랜드 팀이 동시에 참여하는 4자간 연결 글로벌 회의를 진행했다.

 

이번 비대면 원격 회의는 지난 상반기 어려운 코로나19 상황 속에서 각국에서 펼쳐진 ‘NBA’ 사업 전략과 노하우를 공유하고 하반기 뉴노멀에 대응하기 위한 전략 논의 시간으로 구성됐다. 뉴노멀(New Normal)이란 시대변화에 따라 새롭게 부상하는 표준으로 NBA 스타일을 세계 패션 시장의 주요 트렌드로 자리매김 하기 위한 방향성을 담고 있다.

 

이 자리에서 국내 ‘NBA’는 언택트 흐름에 발맞춘 전략을 공유했다. 특히 오프라인에서 온라인 중심으로 재편되는 시장 흐름에 발맞춘 전문 TF팀 구성으로 인터넷 기반 비즈니스 역량을 높인 점을 강조했다. 한국 온라인으로 ‘NBA 히스토리 교육을 전직원 대상으로 진행하는 등 브랜드 정체성에 대한 마인드 강화도 함께 이어나가고 있다.

 

 

중국은 브랜드 본연의 가치에 대한 관심 증대를 위해 랜선 경기를 펼치기도 했다. NBA 팬들에게 무관중 경기의 적막감을 해소해 주는 것과 동시에 생동감 넘치는 경기 관람 분위기를 제공하기 위해 새로운 촬영 앵글과 랜선 방청 방식을 도입했다.

 

홍콩은 패션테크 계획을 밝혔다. 비대면 소비 트렌드 확산에 따라 빅테이터 활용을 위한 서베이 시스템을 도입할 계획이다. 이를 통해 고객의 니즈를 보다 빠르게 파악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