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해외 역수출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해외 역수출

강산들 기자 0 2020.08.10

 

더네이쳐홀딩스(대표 박영준)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의 역수출에 나선다.

 

더네이쳐홀딩스는 최근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의 북미, 유럽 내 제품 공급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하고 해외 시장에 진출한다. 이번 계약으로 연내 미국과 캐나다, 유럽 현지에 의류 및 가방, 여행용 캐리어 등을 선보일 계획이다.

 

또한 하반기 호주, 뉴질랜드 진출도 준비 중이며 2021년에는 중국 및 일본까지 영역을 확대하여 해외 진출을 가속화할 전망이다. 이번 북미, 유럽 진출을 시작으로 보다 많은 글로벌 소비자들이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을 경험하고 이를 통해 내셔널지오그래픽 협회의 정신과 가치를 더욱 널리 알리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은 탐험 정신과 자연과의 공존을 최우선하는 내셔널지오그래픽 협회의 철학을 그대로 담은 것은 물론 패션 트렌드에 민감한 국내 소비자에게 인정받은 감도 높은 디자인과 뛰어난 제품력을 앞세워 해외 시장을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한편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은 작년 8월 홍콩에 직진출, 침사추이에 첫 단독 매장을 오픈했으며 올해는 코즈웨이베이 소고 백화점에 단독 매장을 추가 오픈했다. 또 작년 12월 대만 굴지의 아웃도어 스포츠 제품 유통사인 모멘텀 스포츠를 통해 현재 대만 내 8개 매장에 제품을 공급하며 현지 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했다는 평을 받고 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