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버리’ 中 최초 소셜 리테일 매장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버버리’ 中 최초 소셜 리테일 매장

박정식 기자 0 2020.07.31

 

버버리가 중국의 기술 허브 지역인 심천에 위치한 럭셔리 업계 최초의 소셜 리테일 매장을 오픈한다.

 

이번 소셜 리테일 매장은 실제 환경과 소셜 공간을 오가는 디지털 방식의 몰입형 리테일 경험이 가능한 미래 지향적 매장으로 텐센트와의 기술 제휴를 통해 심천 베이 믹스시에 731일 오픈한다.

 

 

럭셔리 고객에게 영감과 즐거움을 선사하도록 설계된 다양한 경험이 가능한 공간으로 매장 또는 소셜 미디어에서 참신하고 흥미로운 방법으로 버버리브랜드와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텐센트와의 독점적인 파트너십의 첫 단계인 이 콘셉트는 소셜 미디어에서 이루어지는 상호작용에서 출발해 실제 리테일 환경까지 적용된다. 고객은 전용 위챗 미니 프로그램을 통해 익스클루시브 콘텐츠와 개인화된 경험을 누리고 각자의 커뮤니티와 이 내용을 공유할 수 있다.

 

 

이 매장은 고객이 새로운 탐색을 할 수 있는 다양한 공간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고유의 콘셉트와 특색을 지닌 각 공간에서 독특한 인터랙티브 경험이 가능하다. ‘버버리의 풍부한 헤리티지를 가득 느낄 수 있는 이 매장은 트렌치코트, 토마스 버버리 모노그램, 자연과 버버리 애니멀 킹덤을 포함해 리카르도 티시가 정의하는 하우스 코드를 기념한다.

 

버버리의 새로운 소셜 리테일 매장은 발명가이자 몽상가였던 브랜드 창립자 토마스 버버리의 개척 정신을 기반으로 혁신과 창의를 통해 끊임없이 경계를 확장해가려는 열망과 버버리의 선구자적 역사를 반영한다. 또한 중국 내 나머지 버버리네트워크까지 확장할 혁신을 시험할 수 있는 배움과 실험의 독특한 공간이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