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크리에이터스 그라운드 클래스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2020 크리에이터스 그라운드 클래스

정우영 기자 0 2020.07.29

‘2020 크리에이터스 그라운드가 온라인 클래스 플랫폼 클래스101과 연계해 크리에이터스 그라운드 클래스를 진행한다.

 

크리에이터스 그라운드 클래스는 그 동안 온라인으로 진행됐던 클래스101의 인기 클래스를 오프라인 현장에서 생생하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자리로 크리에이터스 그라운드 행사 기간인 87일부터 9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코로나19로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았던 사람들에게 이번 오프라인 클래스는 활기를 불어넣을 것으로 예상된다. 클래스101은 설립 2년 만에 누적 방문자 수가 850만 명을 상회할 정도로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 클래스는 클래스101의 크리에이터 멤버십 ‘WEC(WE Creator)’와 함께 진행된다. ‘WEC’는 크리에이터가 사랑하는 일을 더 잘할 수 있도록 콘텐츠 제작 등을 지원하고 다양한 채널을 통해 해당 콘텐츠가 소개되도록 돕는 멤버십이다. 특히 이번 전시에서는 WEC 소속 크리에이터 중 각 분야를 대표하는 인기 크리에이터 8인의 클래스가 선보일 예정이라 기대를 모으고 있다. 크리에이터 8인은 이번 기회를 통해 오프라인으로 클래스를 확장해 선보이는 것을 넘어 수많은 관람객과 소통하며 크리에이티브에 가치를 더하는 계기를 마련할 것이다.

 

크리에이터스 그라운드 클래스는 크게 실버, 스톤 및 진주 등 트레디셔널한 소재부터 PVC, 레진 등의 유니크한 소재까지 다양한 소재를 활용해 의류, 신발, 액세서리 등 패션 아이템을 만들어볼 수 있는 클래스와 스타일을 완성하는 라이프 스타일 아이템을 만들 수 있는 클래스로 구성된다. 특히 클래스 후기 약 1260, 수강생 만족도 98%를 자랑하는 작가 성립의 오일 파스텔 드로잉 클래스가 마련될 예정이라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이번 전시에서는 클래스뿐만 아니라 힙합과 스케이트보드 감성을 담은 다양한 패션 아이템은 물론 젊은 디자이너들의 실험 정신과 크리에이티비티가 돋보이는 브랜드가 선보일 예정이다. 나아가 일반 컨벤션 전시에서는 보기 어려운 타투와 그래피티 라이브 드로잉 퍼포먼스에 힙합 BGM과 어우러져 스트리트 무드를 완성해 여느 전시와는 달리 이 자리를 찾는 모든 이가 즐기는 자리가 될 것이다.

 

크리에이터스 그라운드 클래스 사전 등록은 오는 85일까지 클래스101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모든 클래스는 좌석 간 거리두기, 체온 측정 모니터링, 마스크 착용, 문진표 작성, 손소독제 비치 등 기본 방역 지침 아래 안전하게 진행될 예정이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